우정링 브랜드 친구랑 맞추기 좋은 반지 7가지

우정링 브랜드 6가지를 알아보아요.

우정링 브랜드, 친구랑 함께 끼는 우정반지!

반지는 다른 액세서리와 다르게 손가락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꾸며줄 뿐만 아니라, 우정이나 사랑을 상징하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어요.

그럼, 친구끼리 끼기 좋은 우정링 브랜드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정링 브랜드 – 01. 러블리 가든 하트 링

우정링 브랜드 - 01. 러블리 가든 하트 링
출처: 핀터레스트

하트 러블리 가든 시리즈로 지금 같은 계절에 더욱 빛을 발할 영롱한 색감의 디자인인 반지에요.

반지 가운데에는 하트가 박혀있고, 양쪽 하트 날개에는 큐빅으로 디테일을 더해주었답니다. 큐트함이 뿜뿜 풍기는 핑크스톤이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요.

우정링 브랜드 – 02. 메리디아니

메리디아니는 비영리단체 ‘유엄빠’에 기부를 해오고 있는 브랜드로, 반지 외에도 티셔츠나 팔찌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꼭 별을 표현하는 듯한 실버 디자인으로 손가락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우정링 브랜드 – 02. 메리디아니

우정링 브랜드 - 02. 메리디아니
출처: 메리디아니

메리디아니는 비영리단체 ‘유엄빠’에 기부를 해오고 있는 브랜드로, 반지 외에도 티셔츠나 팔찌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꼭 별을 표현하는 듯한 실버 디자인으로 손가락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03. 판도라(PANDORA) 탄생석 반지

판도라(PANDORA) 탄생석 반지
출처: 판도라

영롱한 보석이 박힌 디자인으로 ‘반지’ 하면 맨 처음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바로 판도라에요.

생일에 따라 예쁜 원석을 선택할 수 있는 판도라 탄생석 반지는 우정템으로 맞추기 딱이죠.

탄생석 반지는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각자의 탄생일에 맞춘 보석이 담긴 반지로 우정을 표현해보세요.

04. 로이드(LLOYD) 디즈니 반지

로이드(LLOYD) 디즈니 반지
출처: 로이드

디즈니와 로이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즈니 공주를 떠올리게 만드는 제품이에요.

영롱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반지 외에도 목걸이와 귀걸이까지! 우정템으로 맞추기 딱 좋답니다.

이번 로이트의 디즈니 컬렉션은 다섯 공주의 메인 컬러를 사용해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 벨 5명의 공주의 캐릭터를 표현했어요.

다섯 공주의 컬러, 스톤 모양 모두 자체 제작되었으며 로즈컷을 사용돼 반사되는 면에 따라 빛나는 것이 매력적인 반지랍니다.

05. OST 소원 반지

우정링 브랜드 OST 소원 반지
출처: OST

친구들과 우정을 기념하기 좋은 OST의 소원 반지! 큰 인기를 끌었었던 소원 목걸이와 같은 디자인으로 보라색과 흰색 두 가지로 구성되 어있어요.

꼭 행성을 떠올리게 하는 색감과 스톤이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죠.

여기에 포인트 주얼리를 가미해 더욱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답니다
친구와 추억을 기념하고 싶다면 OST의 소원 반지를 맞춰보면 어떨까요?

07. 로이드(LLOYD) 골드 탄생석 우정링

우정링 브랜드 로이드(LLOYD) 골드 탄생석
출처: 로이드

로이드의 더블라인 탄생석 반지로 골드색이 은은하게 빛나는 기본 링 가운데 탄생석이 박힌 제품이에요.

판도라 반지처럼, 각자의 탄생 월에 맞는 탄생석이 박혀있어 뜻깊은 우정링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레이어드링 디자인으로 두 개의 반지를 낀 듯한 느낌까지 주기 때문에 더 고급스러워요.

▶ 머리띠도 우정템으로? 머리띠 스타일링 방

▶ 명품 우정링도 있다! 구찌 반지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우정링 브랜드 친구랑 맞추기 좋은 반지 7가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