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봄옷 스타일, 봄에는 데님과 타이니 스커트지~

여자 봄옷 스타일, 봄에는 데님과 타이니 스커트지~

여자 봄옷 스타일, 이 세상에 딱 하나의 옷만 입을 수 있다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선택할 데님! 어떤 룩에도 빠질 수 없는, 빠져서는 안되는 소재이죠. 더해 입는 재미도 넘쳐나고 경쾌하고 캐주얼한 청청패션이 아직까지도 인기몰이 중이에요. 데님으로 알아보는 스프링룩. 그리고! 올 봄 또 다른 인기템 미니스커트 룩도 함께 알아볼게요!

여자 봄옷 스타일– 01. LOEWE, DOLCE & GABBANA

여자 봄옷 스타일- 01. LOEWE, DOLCE & GABBANA
LOEWE, DOLCE & GABBANA

이번 시즌 많은 디자이너들은 실루엣에 포커스를 둔 데님 의상을 많이 선보였는데요. 온몸을 감싸는 박시한 형태의 데님 재킷이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죠. 그와 함께 루즈한 로 라이즈 데님과, 풍성한 라인의 데님 스커트까지. 2000년대 세기말부터 글래머러스한 데님 룩을 모두 섭렵할 수 있어요.

여자 봄옷 스타일– 02. DIOR, BOTTEGA VENETA

여자 봄옷 스타일- 02. DIOR, BOTTEGA VENETA
DIOR, BOTTEGA VENETA

흔히 알고 있는 청청패션이 아닌, 보다 모던하고 글래머스한 데님 매치가 이번 시즌 트렌드룩으로 우뚝 섰어요. 스포티한 요소를 적용시킨 디올의 청청 데님부터, 구겨진 디테일이 포인트인 데님 재킷과 팬츠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보테가 베네타까지. 데님의 여러 매치가 런웨이의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예전보다 더 세련되고 시크한 청청룩을 보여줬어요.

03. GIORGIO ARMANI, SAINT LAURENT

GIORGIO ARMANI, SAINT LAURENT
GIORGIO ARMANI, SAINT LAURENT

데님도 정말 많은 컬러들이 존재해요. 같은 컬러는 없다는 사실! 데님 컬러 역시 우리가 주목해야 할 변화 중에 하나랍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생로랑에서 선보인 워싱을 제외시킨 간결한 데님룩은 드레시하면서도 차분한 데님의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이런 데님을 테일러드 재킷처럼 디자인한 부분 또한 또다른 청청의 매력을 느낄 수 있죠.

바로 이어서 짧을 수록 더 힙한 타이니 스커트의 매력속으로 빠져볼께요.

  • LIKE A SCHOOL GIRL
여자 봄옷 스타일 타이니 스커트 LIKE A SCHOOL GIRL
@alyssainthecity / @deborabrosa

타이니 스커트의 귀환을 이끈 이번 시즌에 미우미우 처럼 유니폼이나 스쿨룩 무드로 즐기는 것을 추천해요. 특히 교복을 떠올리게하는 플리츠 디자인이나, 코튼 소재의 타이니 스커트를 주목해주세요!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나, 니트를 레이어링하여 봄날의 나만의 유니폼을 연출할 수 있어요.

  • TINY THINGS
@emillisindlev / @annelauremais

존재감있는 디테일이야말로 타이니 스커트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주는 것 같은데요. 이번 시즌에 집중해야할 디테일은 바로 ‘컷아웃’ 이랍니다. 레이스업이 디자인요소로 들어가있건 컷아웃이 독특한 햄라인의 스커트를 놓쳐선 안돼요. 짧은 크롭트 톱과 함께 즐기는 룩이나 루즈한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 여유로운 스타일링도 추천해요.

  • PUNKY CRUSH
타이니 스커트 @devonleecarlson / @endlesslyloveclub
@devonleecarlson / @endlesslyloveclub

올봄 관능적으로 쿨하게 섹시하게 입고 싶다면 레더 재킷을 함께 매치해보세요! 짧은 스커트와 대비를 이루는 큼직하고 넉넉한 실루엣의 레더 재킷일 수록 좋답니다.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과의 조합은 보다 와일드한 멋을 자아해내는 매력이 있어요. 핏되는 디자인의 재킷이라면, 타이트한 이너를 선택하여 분위기를 내는 것도 방법!

▶ 봄 색 조합, 트렌드를 입은 패션아이템은?
▶ 타이니 스커트를 더 알고 싶다면?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여자 봄옷 스타일, 봄에는 데님과 타이니 스커트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