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립 메이크업, 고혹적인 신상 립스틱 알아보기

가을 립 메이크업, 고혹적인 신상 립스틱 알아보기

가을 립 메이크업, 선선하고 살랑대는 바람이 기분좋게 느껴지는 가을! 야외에서 만큼은 자신 있게 마스크를 벗고 싶은 계절이죠. 특히 가을하면 립메이크업도 눈길이 가는데요. 작은 포인트 이지만 분위기는 확실하게 달리해주는 가을 신상 립스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가을 립 메이크업 – 01.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

가을 립 메이크업 - 01.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

나스 파워매트 립스틱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서 매트한 텍스처로 마무리가되는 사용감의 립스틱이에요. 강렬한 발색과 매트한 마무리에도 착용감이 가벼워서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또한 최대 10시간의 컬러 지속력과,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기에 마스크를 쓸 때 좋죠. 가을은 물론이고 겨울까지로 어울리는 딥한 컬러에요.

가을 립 메이크업 – 02. 맥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럼 슬림 스틱

가을 립 메이크업 - 02. 맥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럼 슬림 스틱,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맥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럼 슬림 스틱

소프트한 벨벳 마무리와 수분 캡슐 파우더로 12시간 동안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맥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럼 슬림 스틱’ 이에요. 맥의 독보적인 발색과 함께 트렌디한 컬러가 단 한번의 터치로 시선을 사로잡는답니다.

가을 립 메이크업 – 03. VDL 립스테인 컴포트 슬림

가을 립 메이크업 - 03. VDL 립스테인 컴포트 슬림,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VDL 립스테인 컴포트 슬림

무겁지 않은 에어리 벨벳 텍스처로 입술 위에 녹아들듯 얇고 가볍게 발리는게 특징인 ‘VDL 립스테인 컴포트 슬림’ 립스틱이에요. 쫀쫀한 보습력 덕분에 입술 각질 부감이나 땅김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해주죠. 전체적인 컬러가 가을 한 스푼을 섞은 듯한 색으로 부드러운 가을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인 제품이랍니다.

04.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

보기만해도 가을의 느낌이 드러나는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 랍니다. 시폰 느낌을 살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텍스처가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데요. 가벼운 벨벳 느낌으로 입술 위에 얇게 퍼지며 전체적으로 포근한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다채로운 가을 컬러로 다른 색상과 레이어링하기에도 좋아요.

05.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촉촉한 발림의 제품이지만 흔히 볼 수없는 누디하고 뮤티한 컬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입니다. 수분 투과성이 높은 제형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한 겹의 베일처럼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채도를 살짝 낮춘 컬러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오묘한 누디 분위기! 끈적임 없이 오래 유지되는 시스루 광택이 립을 돋보이게 만들어줘요.

06. 뽀아레 루쥬 뽀아레

뽀아레 루쥬 뽀아레, 립스틱 추천, 가을립, 가을 메이크업
뽀아레 루쥬 뽀아레

고밀도 색소가 단번에 밀착되어 선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인 ‘뽀아레 루쥬 뽀아레’입니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발림성으로 오래 컬러가 지속되는데요. 세미 매트 제형이기 때문에 바르면 자석처럼 핏되는 제품이에요.

▶ 가을 피부건조증, 매일 샤워하는게 이유가 될 수있다고?

▶ 더 다양한 가을 립스틱 제품 보러가기 클릭!

이 컨텐츠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 일상화보(ilsanghabo.com)에서 발행하는 컨텐츠입니다. 무단 도용은 사양할게요 ☺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가을 립 메이크업, 고혹적인 신상 립스틱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