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 보이는 코디 -5kg 순삭 스타일링

날씬해 보이는 코디 -5kg 어떻게 해야 할까?

날씬해 보이는 코디 이것만 알면 스타일링 걱정 끝!

다이어트는 결심하지만, 겨울만 되면 살이 찌고 봄이 다가오면 늘어나는 군살 때문에 놀라곤 하시죠?
작년에는 몸에 잘 맞던 팬츠가 지금은 단추 채우기에도 힘들고, 팔뚝이 굵어져서 골라놓았던 재킷을 입기에 버거워지기 시작하고, 참 당황스럽잖아요.

그러나 좌절할 필요는 없어요. 깔끔하게 군살은 가리면서 날씬해 보이는 코디법이 있거든요, 봄과 여름을 대비하여 -5kg 순삭 스타일링을 알아볼게요!

날씬해 보이는 코디 – 네크라인은 V로

날씬해 보이는 코디 브이라인의 네크 상의를 입으면 슬림한 바디핏을 연출 할 수있다.
출처: 핀터레스트

목과 쇄골라인을 노출하게 되면 상체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때문에 셔츠나 블라우스를 입을 때는 단추를 모두 잠그지 말고, 한두개 정도 열어주면 슬림한 바디 핏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날씬해 보이는 코디 – 루즈와 타이트의 조합

날씬해 보이는 코디 상의는 루즈하게, 하의는 타이트하게 또는 상의는 타이트하게 하의는 루즈하게 스타일링하면 슬림해보인다
출처: 핀터레스트

나이가 들면 지방이 붙지 않는 부위에도 군살이 붙기 시작해요. 그러다 보니 체형도 체질도 변화하면서 상체와 하체의 비율도 달라지게 되기 때문에 옷 입는 방법도 변화가 필요해요.

만약 상체는 슬림한테, 하체에 지방이 집중되어 있다면 상의는 핏되는 옷을 입고 하의는 A라인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 보이프렌드 진을 함께 조합하여 입어보세요. 훨씬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거든요!

반대로 상체에 살집이 있는 편이라면, 스키니진에 오버사이즈 셔츠를 매치하는 것도 스타일리시해 보여요.

날씬해 보이는 코디 – 굽이 있는 신발 착용

굽이 있는 슈즈를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보이고 늘씬하게 만들어준다
출처: 핀터레스트

꼭 cm가 높을 필요는 없어요. 2~3cm 정도의 웨지힐이나 블록, 또는 어글리 슈즈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고 늘씬하게 만들어줘요. 스커트를 많이 입는 분들은 누드 톤의 구두나 굽 있는 스니커즈를 소장해 둔다면 어떤 의상과도 조화롭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원피스 선택하기

원피스로 코디하면 군살을 가려주어 슬림해보이는 효과가있다
출처: 핀터레스트

갑자기 살이 쪘을 때 바로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원피스 선택’이에요.

상의 부분은 타이트하고, 하의 부분은 자연스럽게 퍼지는 스타일도 있고, 상의는 루즈하지만 하의는 타이트한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원피스는 군살을 적절하게 감춰줘 날씬해 보이는 코디는 물론, 비율도 좋아 보이게 해줘요.

한 컬러로 매치하기

톤온톤 코디로 전체적으로 비율이 좋아보이는 스타일링을 해보자
출처: 핀터레스트

‘톤온톤’ 코디로 상의와 하의를 같은 컬러로 동일하게 입으면 키도 커 보이면서 슬림한 몸매 라인을 표현할 수 있어요.
다양한 사람들의 ‘톤온톤’ 코디법을 참고하여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만들어 가봐요.

날씬해 보이는 코디 어렵지 않다
패셔니스타가 되고싶다면 다양한 코디방법들을 참고해보자
출처: 핀터레스트

마지막으로,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안경테만 바꿔도 더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 자신의 얼굴 사이즈에 딱 맞는 안경테 보다는, 오버사이즈의 디자인은 고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나잇살이라는 것은 사람이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다가오는 봄, 내 나이에 맞게 조금의 변화를 주는 스타일을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톤온톤 패션 코디방법 보러 가기

▶옷이 날개 블로그 바로 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날씬해 보이는 코디 -5kg 순삭 스타일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