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사복 패션 그녀의 스타일링 엿보기

차정원 사복 패션 사복계의 여신!

예전부터 사복 패션 최강자로 따라 하고 싶은 여배우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차정원.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그녀는 연관 검색어로 ‘사복 패션’이 있을 정도로 사복계의 여신으로 불리죠!

하지만, 그녀의 패션을 보면 엄청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템은 없답니다. 그래서 더 눈길이 가는 차정원의 패션이 아닐까 해요. 그럼,

그녀가 즐겨 입는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함께 볼까요?

차정원 사복 패션 – 오버사이즈 자켓(Oversize Jacket)

차정원 삽 패션 오버사이즈 자켓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평소 차정원 룩 하면 오버사이즈 자켓이 빠질 수 없죠. 가장 애정 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자켓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어요.

항상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자켓을 즐겨입지만, 모든 자켓의 공통점은 힙을 덮는 오버사이즈 자켓에 어깨 라인을 살려주는 자켓들을 선택하는 편이랍니다.

차정원 사복 패션 – 투피스 셋업(Two piece Set Up)

차정원 사복 패션 투피스 셋업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투피스 셋업 스타일도 즐겨 입는데요. 투피스 셋업 역시 자켓은 오버핏을 선호해요. 스커트부터 숏팬츠, 롱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답니다.

팬츠 안에 자켓을 넣어 입으면 셔츠느낌도 표현할 수 있어 색다른 코디도 완성돼요. 셋업이기 때문에 대충 입어도 차려입은 듯한 느낌도 들며, 따로 또는 같이 코디할 수 있어 활용성도 좋아요.

화이트 슈즈(White Shoes)

차정원 화이트 슈즈 패션 스타일링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그녀가 코디한 신발 중 화이트 슈즈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이 많아요. 대부분 톤 다운된 옷을 입고, 플랫, 뮬, 앵클, 로퍼 등 다양한 디자인의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분위기 있으면서 세련된 룩을 보여줘요.

특히 차정원이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부츠를 신고부터 엄청난 유행을 부르기도 했답니다.

데님 팬츠 (Denim pants)

차정원 데님 배기 핏 스트라이진 코디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차정원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 데님 팬츠, 그녀는 보통 허벅지가 여유로우며 발목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배기 데님은 캐주얼하게 표현하고, 일자로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은 페미닌한 룩으로 코디하여 즐겨 입어요.

차정원 사복패션 스타일링 TIP

렉토 브랜드 자켓, 자라 데님팬츠, Meiel Dew 로퍼
왼쪽부터 렉토 / 자라 / Meiel Dew

그녀의 스타일링 특징은 넉넉한 루즈핏의 실루엣을 선택하는 거예요.

그리고 심플한 레터링이나 버튼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운동화나 로퍼를 신을 때는 니삭스를 함께 코디 해주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팬츠는 캐주얼한 느낌의 소재나 디자인을 매치해 줘요.

컬러는 블랙이나 화이트, 그리고 따뜻한 계열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안한 패션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차저우언 인스타그램 데님 패션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인터뷰 내용 중에서 차정원은 패션 아이템중에 데님 팬츠가 가장 많다고 해요. 특히 허리선이 높은 하이웨스트를 선호하는데, 이유는 티셔츠를 넣어 입었을 때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시크룩 스타일!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아이템을 조합하여 우리가 좋아하는 꾸안꾸룩 스타일링으로 봄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트렌치코트 데일리룩 보러가기

▶옷이 날개 블로그 바로 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6 thoughts on “차정원 사복 패션 그녀의 스타일링 엿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