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가성비 여성쇼핑몰 찾아보기

대표적인 가성비 여성쇼핑몰 찾아보기

예쁜 옷을 입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에게나 있고 그것은 마치 하나의 본능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예쁜 옷을 보면 바로 비싸겠다는 걱정이 들고는 하죠. 더군다나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생들은 한창 돈을 아껴 쓸 시기라 마음놓고 쇼핑하기에는 고민이 있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갑 여성 쇼핑몰을 추천하겠습니다. 가성비를 기본 베이스로, 쇼핑몰 분위기를 세부로 나눠서 추천할 테니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픽하세요!

1. 대표적인 가성비? 러블리함도 챙길래? 퍼빗!

– 퍼빗은 심플베이직한 제품들과 더불어 러블리한 무드의 옷들이 많아, 여성적인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토어에요. 값비싼 원피스들에 부담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퍼빗이라면 2만원 대 후반에서 3만원 대 후반의 가격대로 설정된 원피스들이 많아서 너무 저렴해서 질이 떨어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비싸지도 않다는 생각이 들 거에요.

퍼빗 - 쉐이딩 스커트
퍼빗

2. 대표적인 페미닌 브랜드 커먼유니크, 가성비까지 좋다고?

커먼유니크는 페미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거 아시나요? 그런 커먼유니크 가격까지 착해 대학생들에게도 인기만점이랍니다.

–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상의 하의 가방 신발 등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를 찜하면 그에맞는 다른 것들도 해결이 가능해서 편리하다는 거에요.

– 무엇보다 상품의 질인데요, 저렴해서 상품의 질이 떨어질거라는 오해는 금물. 커먼유니크는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질이 괜찮다는 거에요. 물론, 저가의 옷이라 최상의 퀄리티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질의 평균을 유지하고 있어서, 입다보면 옷의 질이 생각보다 더 좋아서 놀랄지도 몰라요.

커먼유니크 원피스
커먼유니크

3. 데일리쥬를 빼고 가성비를 논한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

– 데일리쥬는 웬만해서 다들 알 거라고 생각할 정도로 가성비로 유명한 브랜드에요. 원래 초반에 굉장히 저렴하지만 상품의 질이 낮아서 만족도는 높지 않았지만, 가격은 유지하되 상품의 질은 점점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추세의 브랜드여서 추천목록에 넣게 되었습니다.

– 캐쥬얼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주로 있는 브랜드여서 생활할 때 편하게 입는 옷들을 구매하고 싶다면 얼른 달려가서 훑어보시는 것 강력 추천합니다.

– 무엇보다 와이드 슬랙스 맛집이어서 슬랙스의 모던함은 좋지만 불편한 건 싫으시다면 꼭 한번 구매해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데일리쥬 자체제작 슬랙스
데일리쥬

옷에서 고려해야하는 요소 중 내 체형, 스타일, 개성도 있지만 어떻게보면 가장 현실적이고 중요한 것이 경제 상황인 것 같아요. 옷을 무턱대고 구매하는 것보다 나의 경제 상황도 고려한 소비가 현명한거겠죠? 가성비 브랜드로 나에게 맞는 현명한 소비 하세요!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대표적인 가성비 여성쇼핑몰 찾아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