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 역주행의 신화, 브레이브걸스 패션 탐구

브레이브걸스 의 군대 위문공연 영상이 주목을 받으면서 ‘롤린’이라는 곡이 역주행 신화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인이라면 한 번쯤은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를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롤린 역주행의 신화, 브레이브걸스의 일상 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사복 패션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포켓몬스터의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얼굴과 밝은 미소로, ‘꼬북좌’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입니다.
유정은 주로 크롭 기장의 니트에 짧은 스커트를 즐겨입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로라로라의 크롭기장 니트가디건과 짧은 테니스 스커트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출처 : 유정 인스타그램

유정이 착용한 라이트 블루 색상 가디건은 로라로라의 CHECK JACQUARD CROP KNIT CARDIGAN LIGHT BLUE 제품입니다.
파스텔 톤의 크롭 가디건에 화이트 색상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하여 상큼함을 강조했고, 머리의 앞부분을 땋아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평소 파스텔 톤의 크롭 니트를 자주 착용하는 유정은 귀엽고 러블리한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로라로라의 파스텔톤의 레몬 색상 니트 가디건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출처 : 유정 인스타그램

위 사진에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착용한 니트 가디건은 로라로라의 PUFF-SLEEVE CROP CARDIGAN YELLOW 제품입니다.
파스텔 톤의 화사한 상의와 화이트 컬러 하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패션이라고 할 수 있죠!
거기에 가디건과 깔맞춘 머리핀까지 착용하여 유정의 러블리함을 보다 더해주고 있습니다.

단발좌, 유나 사복 패션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단발의 시크하고 도도한 외모로, ‘단발좌’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멤버입니다.
유나는 멤버들 중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패션 센스가 좋기로 유명한 멤버인데요.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톤온톤 베이지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있다.
출처 : 유나 인스타그램

유나는 평소 톤온톤 패션을 자주 선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색상의 톤을 맞추어 안정감 있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와 함께 베이지 색상의 톤온톤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유나 인스타그램

추운 겨울에서 따뜻한 봄으로 바뀌는 환절기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치코트 코디 역시, 톤온톤으로 맞춘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스탠다드 핏의 트렌치코트와 베이지 색상 와일드 슬랙스에 컨버스화를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이 정도면 가히 브레이브걸스의 패셔니스타라고 불릴 만 하겠죠?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 사복 패션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큰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의 인형같은 외모로, ‘왕눈좌’라고 불리는 멤버입니다.
은지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중에 가장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박시한 화이트 셔츠에 벨트, 청바지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인다.
출처 : 은지 인스타그램

위 사진은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패션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평범하게 입으면 캐주얼해보일 수 있는 패션이지만, 박시한 화이트 셔츠에 벨트로 허리를 잡아주고, 리본을 묶어 여성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어깨에 퍼프가 들어간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출처 : 은지 인스타그램

은지는 평소 프릴이 많거나, 어깨나 소매 부분에 퍼프가 들어간 형태의 블라우스를 자주 착용합니다.
위 사진 속의 사복 패션 역시 핑크색 계열 스퀘어 넥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어깨에 들어간 퍼프가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패션이죠!

메보좌, 민영 사복 패션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시원시원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어서, ‘메보좌’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멤버입니다.
그녀는 평소 캐주얼한 착장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브레이브걸스 민영이 스트링이 달린 크롭 후드티로 캐주얼한 착장을 선보인다.
출처 : 민영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백라인 밑단 부분에 스트링이 달린 크롭 후드티를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 힙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스트링을 완전히 풀면 박시한 느낌의 후드티로도 연출할 수 있지만, 위 사진에서는 적당히 밑단의 주름을 잡아주어서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이 브라운 니트에 린넨 팬츠, 버킷햇까지 매치하여 캐주얼하고 센스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출처 : 민영 인스타그램

위 사진에서 민영은 베이지 색상의 린넨 팬츠와 브라운 니트로 전반적으로 따뜻한 코디를 완성하고, 노란색 뮬과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활동성 좋은 캐주얼한 패션에, 멋스러움까지 잡은 센스있는 착장이죠!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사복 패션을 알아보았는데요! 힘든 시기를 지나 역주행의 신화를 이루어낸 걸그룹인 만큼,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옷이 날개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다른 글 더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옷이날개

옷이날개는 옷, 신발, 스타일, 패션에 관련된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내일 뭐 입을지, 우리들의 오랜 고민을 해결해줄 고민 해결사를 만나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