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ZARA ( 자라 ) S/S 신상 알아보기

스페인의 패션 브랜드 ZARA ( 자라 )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외국 브랜드이니만큼 화려하고 다소 난해해 보이는 옷들도 있지만, 계절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하기에 딱 좋은 브랜드인데요!
오늘은 2021 ZARA S/S 봄신상 몇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ZARA 블레이저

모델이 자라의 체크 스트럭처 블레이저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출처 : 자라

자라 제품 중에 사람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블레이저입니다.
이 제품은 자라 체크 스트럭처 블레이저로, 넉넉한 길이감의 트위드 디자인이 인상적인 봄 신상인데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들어, 베이직한 이너에 받쳐 입으면 너무 이쁠 것 같죠?

모델이 자라의 피케더블브레스트 블레이저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출처 : 자라

이 제품은 자라의 피케더블브레스트 블레이저입니다.
화이트 자켓은 어떤 상하의에 매치하여 입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관리가 어려워 구매를 꺼리게 되는 화이트 자켓도, 자라에서 구매하면 보다 가성비있게 살 수 있답니다!

ZARA 데님 점프수트

출처: 자라

여름이면 어김없이 유행하는 패션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 청청패션, 데님패션인데요.
자라에서도 봄을 맞이하여 데님 점프수트를 출시했습니다.
상하의를 따로 골라 매치할 필요도 없고, 보는 사람까지 시원해지는 연청색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편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이죠!
무슨 옷을 입어야할 지 고민일 때, 차려입기는 귀찮지만 패션 센스는 챙기고싶을 때! 점프수트 어떠세요?
더 많은 점프수트 코디가 궁금하다면 > 보러가기

플라워 미디 원피스

자라의 플라워 미디 원피스의 모습이다.
출처 : 자라

자라의 시그니처이자 매 시즌 인기상품은 바로 플라워 패턴 원피스인데요.
이 플라워 미디 원피스는 당장 휴양지에 다녀와야할 것 같은 느낌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입니다.
다른 브랜드 원피스에 비해 허리선이 높이 자리해있어서 날씬해보이고, 몸매를 잘 잡아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라 플라워 미디 원피스의 소매부분 셔링 모습이다.
출처 : 자라

허리 부분과 마찬가지로, 소매까지 셔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여성스러움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주니, 가히 자라의 봄시즌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ZARA 포켓 새틴 셔츠

모델이 포켓 새틴 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새틴 재질 셔츠에 포인트로 들어간 포켓이 인상적이다.
출처 : 자라

자라의 셔츠류는 깔끔하면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본타입의 베이직한 셔츠인 것 같지만, 깔끔한 포켓 디자인과 부드러운 새틴재질이 어우러져서, 입었을 때 깔끔하고 은은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색상, 어떤 스타일의 하의에 매치해 입어도 여리여리해 보일 수 있죠!

오늘은 자라의 2021 S/S 봄신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린 제품들 이외에도 자라에는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아우터와 옷들이 새로 출시되었는데요!
이번 봄에는 자라 매장에 가서 직접 예쁜 코디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옷이 날개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다른 글 더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