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을 맞이하면서, 몸도 마음도 가벼운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니백은 비록 실용성은 떨어지지만,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다양한 명품 미니백들은 이미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들이 픽한 명품미니백 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조이의 발렌티노 미니백
출처 : 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는 디자이너 브랜드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미니백을 착용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올블랙 패션에 강렬한 레드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니 단조로워보이지 않고, 스타일리시함까지 잡은 것을 볼 수 있죠?
이 제품은 발렌티노 브랜드의 ‘스몰 슈퍼비 카프스킨 크로스백’입니다.
작고 가벼운 것은 물론이고, 발렌티노만의 브이 슬링 잠금장치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기 때문에 데일리하게 포인트를 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제시카 에르메스 미니백



출처 : 제시카 인스타그램
에르메스 브랜드의 가방은 명품백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데요.
제시카가 착용한 제품은 에르메스의 ‘Kelly bag 20 Mini Sellier Black Box Palladium Hardware’입니다.
일반 켈리백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특히 미니 켈리백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격식을 차리고 싶을 때나, 평소에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아이유 구찌 명품미니백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아이유는 구찌의 오랜 모델로 유명한데요.
위 사진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미니백은 구찌의 ‘홀스빗 1955 미니백’입니다.
구찌는 과거에 다소 올드한 브랜드라는 평을 받았지만, 구찌만의 스타일로 빈티지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홀스빗 1955 미니백은 구찌의 특징인 모노그램 캔버스에 가죽 소재를 더해 우아함과 세련됨을 연출한 제품입니다.
명품이 사랑한 모노그램 패턴 알아보고 싶다면? >>> 보러가기
특히, 두 가지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예리 샤넬 명품미니백
출처 : 예리 인스타그램
샤넬 미니백은 명품 클래식백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랙 바탕에 금장 장식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무난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샤넬의 ‘Classic Handbag’인데요.
말그대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보통의 미니백보다는 살짝 큰 크기로 수납력도 놓치지 않았고, 데일리하게 어떤 패션에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스타들이 착용한 명품미니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대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 브랜드 네임에 걸맞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데일리하게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벼운 미니백 열풍 뉴스 >>> 보러가기
2 thoughts on “스타들이 픽한 명품미니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