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커쇼츠 스타일링 방법! 패피의 길을 위한 브랜드 추천까지

바이커쇼츠 자전거 탈때입는 바지?

바이커쇼츠 요즘 너무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한번 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아직까지 바이커쇼츠를 사이클링쇼츠로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해외 셀럽들부터 우리나라에도 현재 대유행인 바이커 쇼츠라도 불리고 사이클링 쇼츠라고 불리우는 그 아이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바이커쇼츠란?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cha_amii)

바이커 쇼츠는 사실 일상복보다는 자전거 선수들이 사이클탈때 주로 입는 옷이였다.
하지만 명품 브랜드들과 셀럽들이 무릎 위로 올라오는 타이트한 쇼츠에 매력을 느끼면서 일상복으로 차용하기 시작했다.
발목까지 붙는 일반 레깅스보다 바이커쇼츠를 매치했을때 훨씬 더 스타일리쉬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그럼 본격적으로 바이커쇼츠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 방법

오버사이즈재킷과 바이커쇼츠 매치한 사진
출처: 핀터레스트 Pinterest

바이커 쇼츠의 활용도는 매우 높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사실!
대표적인 스타일링 방법으로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타이트한 바이커쇼츠를 매치하는 것이다.

바이커쇼츠가 상대적으로 타이트하기 때문에 시선이 위쪽으로 분산되어 전체적으로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스타일리쉬함은 덤이다. 완성된 룩에 시크하게 가방까지 걸쳐주면 오늘의 룩은 완성된다.

바이커쇼츠 활용한 에슬레저룩
출처: 인스타그램 @jin_a_nana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스타일링 방법, 진정한 에슬레저룩으로 입는 방법이다.
작년부터 정말 핫한 룩중 하나인 에슬레저룩, 이 룩이 단점이라고 하면 단점이라고 할수 있는 점은 몸매가 받쳐줘야한다는 점이지만 몸매만 받쳐준다면 프레쉬함과 건강함까지 더해 스타일링 할수 있으니 일석이조이다.

크롭된 기장의 상의와 타이트한 바이커쇼츠를 매치해 몸매를 더욱 부각하면서도 훨씬 더 길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보인다.

오버사이즈 반팔티에 바이크 쇼츠를 매치한 해외셀럽

바이크쇼츠 도전해보고 싶은데 너무 타이트한 것 떄문에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번 여름 진정한 패피의 길을 걷기위해 바이크쇼츠는 입어야하는데 엉덩이 라인과 Y존의 부각됨이 부담스럽다면 방금 전 소개해드린 오버사이즈 재킷과 매치하거나 혹은 오버사이즈 반팔을 입어 매치해보기를 추천한다.

이번 여름에도 도전하기에 정말 좋은 룩이다.
어김 없이 상당히 더운 여름날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예쁘지만 불편한 옷보다는 에슬레저룩을 구현할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이번 여름 나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바이커쇼츠 브랜드 추천

요즘 패피라면 모두 갖고 있어야하는 아이템은 바이커쇼츠라는 것은 이제 알겠는데,
정보가 가득한 요즘 세상에서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고민이라면 다시 한번 집중해주길 바란다.

바이커쇼츠 나이키
출처: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에슬레저룩의 완성은 단연코 나이키 아니겠는가?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라면 나이키 제품을 추천한다. 결코 저렴하지는 않지만 오래입을 수 있고 땀 흡수력도 가장 무난한 나이키 제품으로 바이크쇼츠를 스타트해보자.

기능성 의류 세탁방법을 알고싶다면? 클릭

블랙핑크 제니가 바이크쇼츠 매치한 스타일링을 보고싶다면?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