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패션 ‘사복 장인’ 그녀의 스타일 탐구하기

강민경 패션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강민경 패션 많은 여자 연예인 중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사복 패션’ 장인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녀의 SNS에 올라오는 사복패션은 스크랩 필수!

강민경의 사복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편안하며, 시크하면서도 여성미를 더한 스타일링의 조합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평소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그녀의 SNS 속 데일리룩 스타일을 골라봤어요.

강민경 패션 첫 번째 – 심플 & 시크 재킷 룩

01. 차분함이 느껴지는 재킷과 쇼츠

오버핏 재킷과 쇼츠의 시크한 룩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살짝 오버핏의 재킷과 쇼츠, 그리고 흰 티셔츠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에요. 타이트하지 않은 상의와 바지로 활동성까지 높인 코디이죠.

밝은 톤은 아니지만 차분함이 느껴지는 컬러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목걸이와 골드 악세사리를 믹스매치하여 부족함은 없게, 과함은 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02. 걸 크러쉬한 재킷 스타일링

메종 마르지엘라 재킷과 샤넬 벨트백으로 코디한 강민경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메종 마르지엘라의 재킷에 샤넬 벨트 백을 연출한 걸 크러쉬한 룩!

전체적인 룩을 보면 다른 듯 비슷한 컬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맞추고, 이너에 파스텔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돋보이는 세련된 룩을 연출했답니다.

강민경 패션 두 번째 – 편안한 와이드 팬츠 스타일

01. 핑크빛의 와이드 팬츠 + 블라우스 코디

강민경 패션 핑크톤의 톤온톤 룩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상의와 하의 모두 핑크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업! 단조롭지 않게 셔츠는 벌룬 소매가 더해진 제품을 착용하여 심플하지만, 포인트 있는 느낌을 살려줬어요.

거기에 비슷한 톤의 와이드 팬츠 안에 셔츠를 넣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단정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강민경 처럼 셔츠 단추를 모두 잠가도되고, 2개 정도 풀어 내추럴하게 표현해보세요.

02. 베이직한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심플한 블랙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코디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별다른 디테일 없는 베이직한 블랙 티셔츠에 베이지 톤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와이드 팬츠 스타일이에요. 그렇다고 포인트는 놓치지 않았죠! 베이지 톤과 컬러감이 맞는 골드 이어링을 더한 센스라 돋보이는 룩이죠.

컬러 조합이 어렵다면, 강민경처럼 블랙과 베이지의 조합을 잊지 마세요!

강민경 패션 세번 째 – 셔츠스타일링

01. 블루계열의 톤온톤 매치

오버핏 셔츠 오버사이즈 셔츠 강민경 셔츠 스타일링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오버핏 셔츠를 사랑하는 강민경! 간단하게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강민경처럼 블루톤의 오버사이즈 셔츠와 데님으로 코디해보세요.

또 오버사이즈 셔츠와 오버핏의 팬츠 조합도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중성적인 매력도 보이면서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룩인 것 같아요. 꼭 하늘색이 아니더라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이용해 데일리룩을 만들어보세요.

02. 슬립과 셔츠의 매치

강민경 패션 뷔스티에와 스트라이프 셔츠
출처: 강민경 인스타그램

강민경의 또 다른 감각적인 셔츠 스타일링! 뷔스티에와스트라이프 셔츠가 믹스매치된 디자인의 ‘보디슈트’를 착용한 스타일링방법이에요. 이 스타일은 SNS에 업데이트 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죠.

디자인이 보디슈트 스타일로 나온 제품이 없다면, 셔츠안에 뷔스티에 슬립을 코디해도 독특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패션 팁도 얻을 수 있는 강민경의 셔츠 스타일링이에요.

▶ 강민경 패션과 어울리는 국내 디자이너 백 보러가기

▶ 더 많은 강민경 패션이 보고 싶다면?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강민경 패션 ‘사복 장인’ 그녀의 스타일 탐구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