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 데일리룩 헤어아이템의 유행은 돌고 돈다.
여자 연예인 데일리룩 –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몸소 피부로 느껴지는 요즘. 역시 90년대 줄곧 인기를 누볐던 아이템들도 다시 현재로 돌아왔죠.
특히, 마스크가 생활화가 돼버리면서 그나마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어 아이템’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헤어 스타일링은 작은 것 하나에도 전체적인 분위기 변화가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한 가지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지금 유행하고 있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 아이템 3가지를 알아볼까요?
여자 연예인 데일리룩 – 복고풍 헤어 아이템 ‘곱창밴드’

옛날 그 시절, 필수템이었던 아이템 바로 곱창밴드에요. 곱창처럼 쭈글쭈글하다라는 뜻으로 이름이 붙여졌죠. 사실 정식 명칭은 ‘스크런치’이며 ‘헤어 슈슈’라는 큐트한 네임도 갖고 있어요.
다양한 소재와 컬러 디자인에 따라서 포니테일, 똥 머리, 반묶음 등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곱창밴드는 ‘꾸안꾸’ 패션에도 잘 어울려요. 대충 묶은 듯하지만, 곱창밴드 자체가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답니다.
옷을 입은 의상이 너무 밋밋해 보일 때 패턴이 들어간 곱창밴드로 밋밋한 패션을 밝혀 줄 수도 있어요.
발랄함을 더해주는 ‘헤어밴드’



헤어밴드 또한 복고 아이템 중에 하나! 심플한 디자인부터 독특한 디자인까지 구매 욕구를 일으키는 다양한 헤어밴드가 많아요.
화려한 아이템이 부담된다면 수지처럼 화이트 셔츠에 블랙과 화이트 헤어밴드로 청순미를 더해줄 수 있고, 제니처럼 의상과 헤어밴드의 깔맞춤 코디를 활용하여 큐트한 느낌을 더해줄 수도 있죠.



여름에는 특히 내추럴한 매력이 있는 와이드 한 헤어밴드를 추천해요. 반다나 헤어 스타일링으로 상큼한 느낌을 물론 시원해 보이거든요.
거기다 머리끈을 대신해 반다나로 묶어주는 스타일링은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답니다.
왕 집게핀과 귀여운 헤어핀



곱창밴드와 함께 돌아온 올림머리를 위한 집게핀! 집게핀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아 내추럴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어요. 다른 헤어아아템이 부담스럽다면 집게핀을 골라보세요!
가장 쉽게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니까요.



또 한가지는 작은 헤어핀이에요. 똑딱거리는 핀 과거에 많이 해보셨죠? 역시나 다시 돌아왔어요.
머리에 하나 꽂았을 뿐인데 어려보이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무심한 듯 귀 옆에 꽂아주거나 더 얇은 핀을 레이어드 하여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요.
똑같은 헤어스타일링에 지루함을 느껴 벗어나고 싶다면 3가지의 헤어아이템으로 같지만 다른 나만의 데일리룩을 표현해보면 어떨까요? 부담스러워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또 다른 도전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2 thoughts on “여자 연예인 데일리룩, 헤어아이템으로 또 다른 분위기 내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