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아이템 미니백 하나 정돈 있겠지?

여름 필수 아이템 이젠 미니백이야!

여름 필수 아이템 봄인 듯 여름인 듯 한 지금의 날씨, 그래도 여름 준비는 해야 하니까요.

항상 들던 미니백이 지겨워 새로운 미니백을 찾아야 할 때가 왔답니다.

큰 백보다 작은 백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는 만큼. 봄과 여름에 데일리로 편하게 들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작지만 존재감이 확실한 미니백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여름 필수 아이템 데일리로 손색없는 몽쥬 미니백 / 173,000 원

몽쥬의 소가죽 크로스겸 미니 토트백 다양한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유명하다
출처: BNT

몽쥬의 소가죽 크로스 겸 미니 토트백 제품이에요.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더 이슈가 된 제품이죠.
견고한 레더 텍스쳐에 양각 로고 디자인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어요.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로스로도 들 수 있고, 끈을 제거하여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가방의 곡선을 살린 핸들이 돋보여 귀엽게 들 수 있어요.

여름 필수 아이템 몽쥬의 소가죽 크로스 겸 미니 토트백
출처: 몽쥬

다양한 컬러가 있어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어요. 블랙과 아이보리는 어떤 계절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답니다.

또한 딥한 브라운과 베이지 계열은 가을과 겨울에 더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 빈티지한 감성의 펀프롬펀 Fame mini bag / 79,000 원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프레임백 펀프롬펀
캐주얼 또는 미니멀한 착장 모두 어울린다
출처: 펀프롬펀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프레임 백이에요. 가볍게 사용하기 좋고 화이트 컬러로 캐주얼한 착장이나 미니멀한 착장, 오피스룩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요.

인조 가죽 소재의 토트 스트랩과 체인 소재의 숄더용 스트랩 2가지를 함께 구성하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미니 백이지만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많은 물건도 소지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 매트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이네스 JOY 미니백 / 159,000 원

트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이네스의 JOY 미니백
출처:

의상에 힘을 주지 않아도 포인트 컬러 하나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빛을 더해주는 이네스의 조이 새들 백이에요.
심플한 라운드 쉐입에 매트한 광택의 심볼 장식이 매치되어 있어 영하며 트렌디한 무드로 캐주얼은 물론,

오피스룩 등 어디에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랍니다.

# 천과 가죽의 매력적인 조합 밸럽 JANE / 129,000 원

밸럽 시그니처 라인 보나백 미니버전 제인백 미니멀한 사이즈
출처: 밸럽

밸럽의 시그니처 라인인 보나백의 미니 버젼 제인백이에요.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폰과 반지갑, 립스틱 등 굳이 많은 소지품을 들고 다니지 않을 때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크로스백이랍니다.

천과 가죽의 혼합으로 독특한 나만의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어요.

앙증맞은 크기에 다양한 컬러가 입혀진 여름 필수 아이템 미니백! 습하고 답답한 날씨엔 큰 가방보단 가볍고 작은 가방을 주목해보면 어떨까요?

▶ 미니백엔 이런 뮬 스키너즈 어때요?

▶ 더 많은 미니백 브랜드와 디자인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여름 필수 아이템 미니백 하나 정돈 있겠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