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스타일링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는 방법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트랜디하게!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라이프 스타일이 많이 변화하면서 여러가지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즐거움을 위하기도 하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스포츠를 즐기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운동을 할 떄 입었던 옷이라면 지금은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만큼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들이 많답니다.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 01. 일상룩으로 추천! 액티브 웨어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 01. 일상룩으로 추천! 액티브 웨어
이미지출처: 헤드

요가나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에 활용되는 액티브 웨어!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은 바로 레깅스인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여러가지 기능성이 더해지면서 특히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종아리 부분에 감각적인 프린트 디자인이 더해진 헤드의 8부 레깅스는, 냉감 기능이 더해져 우수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답답하지 않게 입을 수 있답니다.

또한 스판감이 좋아 활동성도 우수한 장점이 있어요. 선미 처럼 후드티와 매치 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브라탑과 매치 하여 여성스러운 스포츠웨어 착장도 가능하답니다.

02. 매력적인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 02. 매력적인 골프웨어
이미지출처: 왁

골프를 즐기는 나이대가 점점 젊어지고 있는 요즘에 맞게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골프웨어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컨템퍼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인 왁은 이국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왁의 여성 여름 하이넥 집업 점프슈트는 선인장 패턴으로 포인트 골프룩을 연출할 수 있땁니다. 여기에 볼캡이나 선캡, 스냅백 등을 매치해 신선하고 트렌디함을 더해줄 수도 있답니다.

03. 밀레니얼 세대들의 뉴트로 스윔웨어

밀레니얼 세대들의 뉴트로 스윔웨어 브랜드 헤드
이미지출처: 헤드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하는 스윔웨어는 뉴트로가 단연 대세라고 할 수 있죠. 특히나 빅 로고를 포인트로 디자인한 헤드의 스윔웨어는 80년대 스포츠웨어의 느낌을 불러일으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러블리한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은 보기만해도 여름을 느낄 수 있는데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로 기능성을 더했고, 무시접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몸의 굴곡을 최소화시킨 디자인이랍니다.

04. 스포츠웨어룩의 중심, 조거팬츠

조거팬츠 스타일링
출처: 핀터레스트

초반에는 스포츠웨어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빼놓지 않고 출시되는 조거팬츠!

발목이 드러나는 조거팬츠는 슬립온이나 운동화 코디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스포츠웨어는 기능성만을 추구한다? 그 말은 이제 옛이야기가 아닐까해요.

여러가지 스포츠웨어들을 통해 나만의 개성넘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일상복과 접목하여 누구보다 돋보이게 우리의 일상을, 우리의 스포츠를 즐겨보아요!

▶ 스포츠웨어와 찰떡궁합, 야구모자 스타일링 방법

▶ 더 다양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보러갈래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는 방법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