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모자 스타일링 예쁘게 착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야구모자 스타일링 예쁘게 착용하는 방법

야구모자 스타일링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볼캡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는데요.

산뜻한 청바지와 함께, 또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여 또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매 계절 인기있는 아이템이죠.

오늘은 다양한 모자 스타일로 코디한 패션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야구모자 스타일링 – 최소라 / 나나

야구모자 스타일링 - 최소라 / 나나
이미치출처: 모델 최소라/ 애프터스쿨 나나

세계적인 모델 최소라는 미디엄 단발에 검붉은 입술로 포인트, 거기에 링 포인트가 달려있는 블랙 볼캡으로 룩을 완성했어요.

또한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긴 생머리, 거기에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베이지톤의 볼캡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답니다.

현아 트와이스 나연의 볼캡 스타일

현아 트와이스 나연의 볼캡 스타일
이미지 출처: 현아 / 트와이스 나나

나나처럼 현아도 수수한 메이크업에 블랙 볼캡을 매치했어요.

배색 스타일의 야구모자에요. 정면이 화이트 톤이라, 이에 어울리게 상의를 흰색 시스루 반팔티를 매치했어요. 그냥 흰색티와 코디해도 멋스러워요.

트와이스 나연은 짧은 핫팬츠에, 블랙 가죽자켓 거기에 레드 볼캡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거기다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귀여움을 더했어요.

만약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나연처럼 볼캡을 매치해보세요. 발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야구모자 스타일링 – 스냅백

야구모자 스타일링 - 스냅백
출처: 구글이미지
야구모자 스타일링 - 스냅백
출처: 구글이미지

볼캡은 아니지만, 다시 유행하고 있는 스냅백 코디도 알려드릴게요.
스냅백은, 챙이 보통 뻣뻣하고 납작하며, 푹 눌러쓰는 스타일의 모자에요.

뒷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스냅이 들어간 모자를 스냅백이라고 부른답니다. 브랜드는 뉴에라의 스냅백이 대표적이죠.

스냅백은 모자 라벨이나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착용하는 것이 특이한 점인데요.

이것을 스냅백을 제대로 착용하는 법이라고 알려져 있죠. 만약 얼굴에 살이 많다면, 화려한 무늬의 스냅백을 추천드려요.

내 얼굴형에 맞는 모자 스타일

야구모자 스타일링 내 얼굴형에 맞는 모자 스타일
출처: 구글 이미지

야구모자는 쓰고 싶은데, 유난히 볼캡이 어울리지 않아 착용하기 꺼려지는 분들이 많아요.

보통 모자의 챙 디자인이 얼굴형 어울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요.

보통 스포츠 브랜드 모자는 챙이 좁은 경우가 많아서 얼굴의 폭이 넓고 평면적일 경우 어울리기가 쉽지 않답니다.

얼굴이 둥근 사람은 챙의 길이가 너무 짧은 모자를 착용하면 모자 챙이 얼굴라인보다 좁은 것을 착용하면 모자 챙 바깥으로 광대뼈와 턱 등 라인이 드러나면서 더 넓적해 보일 수 있거든요.

때문에 어느정도 길이가 있는 것을 추천드려요.

광대뼈가 발달한 사람이라면, 모자 챙 길이가 긴 것을 착용했을 때 광대뼈 부근에 그늘이 지도록해서 얼굴형 커버가 가능하답니다.

만약, 머리 중앙 보다 옆 부분이 발달된 얼굴형일 경우, 중앙을 살려주는 것을 선택하시는 스타일이 적합해요. 흐물흐물하게 꺼져있는 디자인말고, 단단하게 모양이 잡혀있는 모자를 추천드립니다! 야구모자 스타일링 방법으로 다가오는 여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해보세요!

▶ 야구모자와 찰떡인 반팔티 코디 방법은?

▶ 연예인 야구모자 코디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야구모자 스타일링 예쁘게 착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