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슈즈 매력적이게 코디하기
발레리나 슈즈 금방이라도 백조처럼 날아갈 듯한 신발이죠. 플랫슈즈의 원조는 발레리나 슈즈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플랫슈즈 중에서도 가장 클래식하면서 기본적인 스타일인데요. 지금은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이 함께 레이어드 된 슈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셀럽들은 어떻게 발레리나 슈즈를 코디하는지 다양한 룩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레드벨벳 조이(JOY)

레드벨벳 조이는 화이트 펀칭 드레스에 화이트 삭스, 그리고 블랙 컬러의 발레리나 슈즈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어요,
스트랩과 끈이 함께 더해져 기본 디자인이지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슈즈랍니다.
발레리나 슈즈 – 수지

화이트 재킷과 블랙 튈 스커트, 거기에 스트래피 발레리나 슈즈로 ‘인간 디올’ 다운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답니다.
언제 보아도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질리지 않는 분위기를 뿜어내요.
여름에는 삭스를 제외하고 매치해 주면 시원한 썸머 룩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제시카의 블랙 엔 화이트

제시카는 루즈핏의 화이트 맨투맨에, 블랙 컬러의 가죽팬츠를 매치하고, 같은 색상의 삭스와 발레리나 슈즈를 매치하여 완성도 높은 블랙앤화이트룩을 표현했답니다.
제시카처럼 볼캡을 착용해주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좀 더 풍길 수 있어요.
온엔오프 속 유이의 쿠에른 발레리나 슈즈 16

온앤오프에서 유이는 토슈를 닮은 쿠에른 발렌시아 슈즈 16을 착용했어요
안무 연습을 할 만큼 편안한 착화감과 로맨틱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현재 품절 대란으로 예약 주문을 해야 될 정도랍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에, 발목을 감싸는 X 밴드로 포인트를 주었고, 바닥과 앞코 부분은 에스파듀 느낌을 연상케 하는 디테일을 표현해 준 신발이에요.
기본 슬랙스에 매치하여 오피스룩으로 연출해도 잘 어울리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하기 좋답니다.
쿠에른의 시그니처 신발인 이 디자인은 토프와 브랜드 2가지 컬러가 있어요.
따뜻한 햇살과 오렌지 나무, 푸른 지중해의 다양한 색감을 더해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투영된 발렌시아 컬렉션인데요.
가공을 최소화한 베지터틀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며,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에이징 되는 것이 장점이에요.
쿠에른 발렌시아 발레리나 14 슈즈

또 다른 디자인으로 쿠에른 발렌시아 14 발레리나 슈즈를 추천드려요.
이 신발 역시 토프와 브랜디 2가지 컬러가 있어요. 16과 다르게 더 얇은 스트랩으로 발등을 교차해 리본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유이뿐만 아니라 걸스데이 혜리 신발로도 유명해요.
▶ 발레리나 슈즈와 여름에 매치하면 좋은 슈즈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3 thoughts on “발레리나 슈즈 스타들의 센스넘치는 코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