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시원하게

기온이 30도를 겉돌며 완전한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남성 팬츠 아이템으로 어떤 디자인이 좋을까 고민 중인 분들이 꽤나 많으실 겁니다.

와이드 슬랙스나 조거 팬츠 등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여름이기에, 보통 팬츠를 고를 땐 그냥 얌전하고 시원한 바지 쪽으로 목적지를 정하지만, 4부 정도의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을 통해 지루함을 탈피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곧 다가올 성수기에 대비하여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는 어떠한 코디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며, 남들보다 더욱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조건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스웜 팬츠



핀터레스트


먼저 수영복 바지입니다. 수영복 바지는 정말 짧게 떨어지는 기장감으로 여름철 남성성을 한 껏 높여줄 수 있는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 아이템입니다.
꼭 브랜드가 아닌 보세더라도 괜찮게 출시되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가성비적인 측면에서도 굉장히 좋은 편인데요.

바지 내부가 매시로 넉넉하게 잡혀있는 제품의 경우 데일리룩으로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폴리 or 나일론 or 코튼 or 치노 원단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된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이것만은 알고 가자!



핀터레스트


슬림핏 (슬랙스) 반바지 제품은 조금 피해 가시는 게 좋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슬림핏에 슬랙스 반바지는 대략 10년 전 밀리오레 감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장에서 전시되는 슬랙스 반바지는 영업자 입장에서 그저 머릿수를 채우기 위한 반찬 정도라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때문에 해당 아이템을 입고 데이트 or 미팅 등에 나갈 시, 그 날 많은 걸 잃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반면 스윔 팬츠의 경우 정말 효자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생활 방수가 되는 것은 물론, 편한 허리 밴딩으로 운동복으로 입어도 좋고, 심지어 마실용이나 스포티한 데일리룩에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수영복이라도 결국 반바지이기 때문에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는 거죠.


핀터레스트


다만, 다소 짧은 기장감으로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은데, 한 때 낯설게만 느껴졌던 와이드 팬츠를 처음 도전할 때와 같이 과감하게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 무지 반팔티셔츠(링크참조)와 매치한다거나, 린넨 긴팔 티셔츠와의 매치를 통해 정말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남자 반팔티 추천, 총 3개의 브랜드를 살펴보자!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Best 4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남자 짧은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시원하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