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볼캡 코디, 막 입은 듯한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이번엔 여자 볼캡 코디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솔직히 따져보면, 캡모자를 패션으로 쓰기보단 머리를 감지 않았을 때나 민낯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최근 들어, 볼캡이 정말 강력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신분이 상승하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단순히 집에 뒹굴 거리고 있는 볼캡 하나만으로도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시대가 왔어요.

이 볼캡 하나를 얹음으로써 그저 옷장에서 막 꺼내입은 듯한 의류를 조합하여 완성한 코디들을 파헤쳐보도록 할게요.
핫한 이슈를 끌고 있는 캐주얼 여자 볼캡 코디인만큼 이목을 집중하여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여자 볼캡 코디 – 셀린느(CELINE)



핀터레스트


이 볼캡의 유행에 있어서 셀린느(CELINE)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번 셀린느 SS 컬렉션에선 옷장에서 아무거나 막 골라 조합해 놓은듯한 그런 스타일링들을 여럿 선보였는데요.
이게 굉장히 쿨한 느낌을 주어서 여러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나씩 갖고 있는 자켓에, 청바지에 그냥 크롭탑을 입거나, 셔츠를 입거나 굉장히 흔한 조합이지만 여기에 무심히 볼캡하나를 딱 얹었습니다.

실제로, 외국의 슈퍼모델인 카이아 커버를 비롯해서 우리나라의 셀럽들도 이런 룩을 많이 입는 걸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셀린느(CELINE)


반드시 셀린느(CELINE)가 아니더라도 우리 옷장에서 흔히 갖고 있는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볼 수 있는데, 여기서 크롭탑이 부담된다면 그냥 티셔츠를 입어도 충분히 이 여자 볼캡 코디가 가능합니다.


셀린느(CELINE)

셀린느(CELINE)


또한, 기본 블랙 자켓에 안에 크롭탑을 입고 뚝 짤라버린듯한 인상을 주는 짧은 추리닝 반바지 역시 하나의 여자 볼캡 코디를 연출시켜 줍니다.


셀린느(CELINE)


이러한 룩에서 가장 재미있는 룩은 정말 복고적인, 약간 할머니 옷장에서 꺼내 입을 법한 원피스 혹은 가디건과 막 조합한 코디로, 기존에 알고 있던 계산된 매치가 아닌, 그냥 눈 감고 고른듯한 그런 조합임에도 참 묘한 매력을 선사한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셀린느(CELINE)


심지어 이브닝 드레스로 입을법한 굉장히 우아하고 근사한 시퀸 드레스에도 캐주얼한 볼캡을 딱 얹은 여자 볼캡 코디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린느(CELINE)


현재, 셀린느(CELINE)를 필두로, DsQuared2, Sunnei, Mareine Serre, Ray & Bone, Iceberg 등 수많은 컬렉션에서 이처럼 캐주얼한 룩에 볼캡을 딱 쓰는 연출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6가지 방법의 세련된 여름 원피스 코디
여자 여름 청바지 코디, 쉽게 따라해보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여자 볼캡 코디, 막 입은 듯한 스타일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