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피부관리, 집에선 이렇게 ‘에프터케어’

자외선 피부관리 외출할 때 꼭 챙기세요!

자외선 피부관리,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강렬한 자외선 및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에 노출되면서 피부 건강에 빨간 불이 켜지기 쉬워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해 건조하고, 피부 노화로도 이어질 수 있어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야외활동 후 적절한 에프터케어가 필요하답니다.

자외선 피부관리 – 01.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자외선 피부관리 - 01.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출처: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성인에 비해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작은 온도에도 쉽게 영향을 받아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랍니다.

정제수 대신에 75% 이상 고함량 청정 대나무수를 사용해 아기들도 피부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어요.

EWG 그린등급 전 성분으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촉촉한 수분감을 머금은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요.

자외선 피부관리 – 02.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자외선 피부관리 - 02.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출처: 연작 카밍&컴포팅 앰플

연작의 민감성 라인인 카밍&컴포팅은 차가운 성질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8가지의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에요.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4도 감소함을 입증했어요.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서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을 사용했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쿨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달래준답니다.

03. 클로란 아쿠아 민트 쿨세범 드라이 샴푸

클로란 아쿠아 민트 쿨세범 드라이 샴푸
출처: 클로란 아쿠아 민트 쿨세범 드라이 샴푸

피부뿐 아니라 두피도 여름에 자외선에 노출되면 온도가 올라가면서 두피 트러블이나 홍조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두피가 예민해지면서 노화도 진행되기 쉽기에 자극받은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케어가 필요하답니다.

클로란의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 샴푸는 기름진 모발 유분기를 잡아주고, 뜨거운 두피의 열을 식혀 모발은 보송하게, 두피는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에요.

또한 여름철 불쾌한 정수리 냄새를 잡아주는 민트, 레몬, 블랙티의 청량한 향의 데오드란트 효과와 가루 날림 없이 마무리도 깔끔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04.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출처: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피지까지 과다하게 분비된다면? 일단 클렌징부터 바꿔볼 필요가 있어요.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을 함유해서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에요.

정재수 대신 고함량의 병풀추출물로 피부 민감도까지 완화시켜주고 순하게 케어해준답니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쳐로 세정 단계부터 피부 자극을 줄여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무자극 클렌저에요.

▶ 여름 자외선 필수템! 데일리 선글라스 보러 가

▶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화장품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자외선 피부관리, 집에선 이렇게 ‘에프터케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