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커트 코디 여자 스타들의 스타일링 방법!
여름 스커트 코디, 편안함과 활동성으로 인해 팬츠에만 손이 가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여름에는 팬츠 못지않게 스커트도 자주 찾게 되는데요.
팬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지금 딱! 입기 좋은 여름 스커트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게요.
여름 스커트 코디 – 어려 보이고 싶다면? 미니스커트!

여름 패션의 정석 미니스커트! 쇼츠와 양대 산맥을 이루는 미니스커트 매력에 빠져보아요.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 해내는 미니스커트는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완성하는 아이템!
여름에 자주 입는 프린팅 티셔츠에 한선화처럼 화이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하여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보세요.
화이트 컬러는 다양한 반팔 티셔츠와 매치하기 쉬워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조이처럼 체크무늬가 포인트 되는 미니스커트로 하이틴스러운 룩도 좋아요!
또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 주는 테니스 스커트나 A라인 스커트는
다리도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기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여름 스커트 코디 – 우아한 분위기의 ‘플리츠스커트’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시즌 아이템인 플리츠스커트!
유행을 타지 않아서 오랫동안 활용이 가능한데요.
가지런하게 정렬된 주름이 걸을 때마다 찰랑거리면서 우아함을 더 극대화해주는 매력이 있는 제품이죠.
그뿐만 아니라, 체형을 커버해 주기 때문에 하체 콤플렉스도 깔끔하게 숨겨주는 효과까지!
김나영과 한선화는 반팔 티셔츠와 반팔 니트를 매치하고 플리츠스커트로 걸리시한 매력을 뽐냈어요.
두 사람 모두 비비드 한 컬러를 선택해 통통 튀는 데일리룩을 선보였답니다.

수지는 타이트한 네이비 티셔츠에 톤 다운된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냈고,
기은세는 블루톤의 셔츠와 화이트 플리츠스커트로 여름날의 철야한 분위기를 표현했어요.
여기에 상큼한 옐로 컬러의 힐로 포인트까지!
은근히 섹시한 ‘슬릿 스커트’ 코디

절개선이 더해져 걸을 때마다 은근한 섹시미를 선사하는 슬릿 스커트!
아직 시스루나 레이스만 도전해봤다면 섹시함을 더 강조해주는 여름 스커트 아이템으로 선택해봐요!
손담비와 박하선은 셋업 슈트에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하의를 매치하였어요.
손담비는 블랙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여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셋업 슈트에 캐주얼함을 더해줬답니다.
또한 박하선은 멋스러운 페도라로 여름 휴양지를 떠올리게 만드는 룩을 보여줬어요.

화사는 슬릿이 깊게 파인 니트 스커트에, 니트 크롭탑에 옷과 비슷한 컬러의 토트백으로
섹시함에 럭셔리함까지 표현했답니다.
다비치 이해리는 과감한 사이드 커팅 디자인의 슬릿 스커트로 드레시한 무드를 드러냈어요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룩이라면 아찔한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룩의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2 thoughts on “여름 스커트 코디, 치마 스타일링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