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데일리 슈즈, 운동화는 덥고 구두는 불편하다면?
여름 데일리 슈즈,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사방이 막혀있는 운동화나 구두가 부담스러워
샌들이나 슬리퍼를 즐겨 신는 이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데이트나 미팅 등 격식을 차려야 한다거나, 꾸미고 싶은 자리에는 슬리퍼나 샌들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이 될 수있어요.
때문에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여름 슈즈가 필요하다면? 오늘은 슬리퍼, 로퍼, 운동화 등
각 종류의 슈즈의 장점들만 모아 완벽한 여름 슈즈를 소개해볼게요.
여름 데일리 슈즈 – 01.블로퍼/ 뮬

처음 블로퍼와 뮬이 나왔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무슨 저런신발이 있느냐는 듯이 비웃었죠.
운동화와 구두의 뒤꿈치를 터서 슬리퍼와 결합시킨 형태가 낯설었기 때문이에요.
금새 시장에서 사라질 것이라 생각했던 블로퍼와 뮬은 이미 패션계에 자리잡고있어요.
블로퍼와 뮬은 신고 벗기가 편하면서도, 샌들이나 슬리퍼보다는 스타일리쉬하다는 큰 장점이있답니다.
블로퍼는 신발의 앞 부분이 막혀 발등을 덮고 뒤는 열려 슬리퍼와 같은 모양을 한 로퍼를 말하며,
뮬은 슬리퍼 형태의 구두를 뜻하고 있어요.



요즘은 스니커즈로 영역을 넓혀 블로퍼 스니커즈, 뮬 스니커즈로 발전하고 있어요.
블로퍼와 뮬은 어느 스타일과의 매칭에도 어색하지 않아요.
여성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원피스와 뮬을 매칭하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낮은 굽이 있는 뮬을 선택하여 페미닌한 느낌을 살려보세요.
드레스업을 하고 싶은데 구두를 신기는 부담스럽다면 블로퍼를 추천드려요.
또한 와이드 슬랙스와 셔츠와 함께 조합하는 것도 완벽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02. 슬링백 구두로 단정하게



뒷꿈치 부분이 벨트로 된 구두를 말하는 슬링백은 블로퍼와 뮬보다는 격식있고 단정한 느낌을 줘요.
또한 슈즈의 옆, 뒤 부분이 트여있기 때문에 시원하고 산뜻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슬링백은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 다소 격식있는 자리에서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원피스와 셋업 등 상하의가 하나로 연결되는 룩과 매치해보세요.



원피스와 슈트 세트 등 키가 더욱 커보이고 늘씬하게 보이도록 해주는데, 여기에
발등과 발목이 노출되는 슬링백까지 더해져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시원하게 연결되어 보이도록 해준답니다.
슬링백은 벨트로 뒷꿈치를 잡아주어서 발목과 발이 땅을 안정적으로 지지할수 있도록 도아줘요.
발목과 발의 안정감이 떨어져 슬리퍼나 샌들을 신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이런 분들에게는 가장 추천하고 싶은 여름 슈즈랍니다.
여기까지 여름 데일리 슈즈로 각광받는 블로퍼&뮬, 슬링백 코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물론 샌들과 슬리퍼도 여름 슈즈에 필수이지만! 좀 더 멋을 내고 싶다면 오늘의 코디방법으로
여름 데일리룩을 표현해보세요.
▶ 그래도 샌들은 포기할 수 없지! 여름 샌들 코디 방법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ne thought on “여름 데일리 슈즈, 뮬 & 블로퍼 & 슬링백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