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름 댄디룩,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남성들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여름 댄디룩 코디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간단한 업무를 보며 자리에 착석해있는 사무실에 출근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남자 여름 댄디룩 코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직장 내 패셔니스타로 발돋움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자 여름 댄디룩으로 어떠한 코디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첫 번째는 여름 소재의 자켓을 활용한 댄디룩입니다.



핀터레스트


여러 가지 업무를 하다 보면 여름에도 직장인에게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자켓인데요.

네이비색 얇은 자켓 안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반팔티셔츠를 매치하고 흰색 코튼팬츠를 매치하여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댄디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비지니스 룩으로도 잘 어울리지만, 데이트룩 등 계절감에 어울리는 범용성 넓은 코디입니다. 특히, 여름철 흰색 팬츠를 활용하는 것은 청량감을 한껏 살리는 데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두 번째 룩은 린넨 셔츠를 활용한 댄디룩입니다.



핀터레스트


남자 여름 댄디룩으로 가장 쉬운 편임에도 호불호 없이 코디할 수 있는 기본적인 댄디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브라운 톤온톤 색감을 활용해서 그라데이션 느낌으로 색상 매치를 시킨 코디로, 신발과 가방 포인트 아이템들에 소재와 색상일 통일시켜주어 베이직 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댄디룩이 완성되었습니다.

어떤 자리에도 곧잘 어울리는 룩입니다.


3. 세 번째 룩은 패턴 포인트가 있는 시어서커 셔츠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핀터레스트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핵심으로 잡아 패턴이 있는 시어서커 재질의 셔츠를 매치하고 넥타이를 포인트로 둬서 시크하면서도 엣지 있는 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멋도 내면서 시어서커로 시원함까지 챙길 수 있는 블랙 포인트 룩이어서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댄디룩입니다. 시크함을 뿜어내고 싶은 분이라면, 한 번쯤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네 번째 룩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활용한 댄디룩입니다.



핀터레스트


이 룩도 여름에 아주 쉽게 믹스할 수 있는 조합인데요. 흰색 코튼 팬츠와 검정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로 포인트를 주고, 전체적인 코디 아이템들은 브라운으로 통일해줘서 따뜻한 느낌과 안정감을 한껏 끌어올린 코디입니다.

흰색 팬츠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름에는 시각적으로나 코디 아이템으로나 활용도가 높은 댄디 아이템이어서 하나쯤 갖고 계시다면 여름 코디의 활용 폭을 넓게 가져가실 수 있을 겁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번 여름, 위 네 가지 남자 여름 댄디룩을 통해 직장은 물론, 실외에서까지 주목받을 수 있는 남자로 거듭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남자 여름 오피스룩 기본 아이템 소개!
세련된 남자 여름 반팔 니트 스타일링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