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 되면 에어컨 없인 숙면이 힘들 던 날이 바로 어제 같은데, 이 무더운 날들도 8월의 끝과 함께 서막을 알리며, 한 결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때문에 계절에 맞는, 환절기에 맞는 옷들을 하나 하나 준비해 두어야 하는 시기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상의의 경우 그저 입고 있던 반팔을 긴팔로 교체해주면 그만이지만, 팬츠는 다릅니다.
핏부터 소재까지 환절기에 안성맞춤인 제품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환절기 팬츠 추천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환절기 팬츠 추천 – 데님
→GARMENT LABEL의 데님 팬츠 추천

사실 환절기 뿐만 아니라 어느 계절에도 즐겨 입기 좋은 것이 바로 데님 팬츠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변화를 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색상인데요. 여름철에 착용하던 데님 팬츠와는 조금 상반된 분위기를 가져가고 싶다면 과감하게 다크한 컬러를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GARMENT LABLE에서 판매 중인 생지 데님 팬츠는 한결 다운된 컬러감에 스티치가 구성되었다는 것이 특징으로, 밀도 높은 난스판 원단이 가미된 생지 데님 소재 자체가 풍기는 튼튼한 터치감은 무릎 부위의 늘어남 현상이 방지되어 이것 저것 손이 자주 가는 환절기에 착용하기 더 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현재 20% 할인 된 87,200원에 절찬 판매중입니다.
→ MASION MINED의 데님 팬츠 추천



디테일이 선명하게 숨 쉬는 데님 팬츠를 원한다면 MASION MINED의 슬렉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은 여름 시즌 뿐만 아니라 가을철에도 굉장히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는데요.



구제 워싱 디자인에서 빈티지함과 트렌디함을 더욱 살려냈다는 느낌이 물씬 들며, 마찬가지로 난스판 원단이 가미되었기에 환절기에 착용하기 아주 좋은 두께감이 완성되었습니다.
현재 99,000원부터 109,000원에 절찬 판매되고 있습니다.
2. 환절기 팬츠 추천 – 스웨트 팬츠
→ MELANGE MASTER의 스웨트 팬츠 추천



무더운 날이 지속되어 숏한 느낌의 스웨트 팬츠를 자주 활용하였다면, 아무래도 환절기 시즌엔 길이가 긴 스웨트 팬츠를 입어주어야겠죠. 스트릿 의류를 폭넓게 이해하며 고퀄리티 제품을 생산하는 MELANGE MASTER.
해당 사의 스웨트 팬츠를 통해 가을은 물론, 초겨울까지 편안하면서도 안정감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높은 중량감의 프렌치 테리 원단이 가미되어 아주 견고하고 단단한 착용감을 만끽할 수 있게 해주는 스탠다드 스웨트 팬츠. 두께감이 적당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에 깔끔한 레귤러 핏으로 출시되었기에 크게 호불호 갈리지가 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로고 플레이를 통해 심플함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으니, 이번 환절기 팬츠 아이템으로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33,000원 선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 조거팬츠 스타일 스타들도 즐겨입는 스포티룩
★ 가을대비 청바지 코디 방법
One thought on “환절기 팬츠 추천, 3가지만 미리 살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