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뭐입지? 스타들이 선보인 ‘가을 패션 화보’ 모음 zip

이제는 완연한 가을로 접어든 시점입니다. 계절이 바뀔 때 마다 고민이 되는 것은 패션이죠. 올 가을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옷 잘 입는 스타들이 선보인 가을 패션 화보를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가을 패션 화보에 대해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부터 한예슬, 이영애, 한지민까지 스타들이 사랑한 가을 패션을 만나보세요!

지수 – 잇미샤

블랙핑크 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지수는 패션 브랜드 잇미샤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죠. 디올 앰버서더로 선정된 그녀인만큼 이번화보도 고급스럽고 력셔리한 모먼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지수는 가을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데님 재킷, 롱 원피스, 슬립 원피스 등을 착용한 모습인데요. 첫 번째 화보에서는 트위드 원피스에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는 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데님 셋업룩에 워커를 선택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죠. 올 가을엔 지수가 선택한 슬립 드레스와 러블리한 퍼프 드레스에 주목해보세요!

한예슬 – 슈콤마보니

파격적인 행보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한예슬은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함께 한 ‘리얼라이즈 미(REALISE ME)’ FW 캠페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죠. 한예슬은 특유의 러블리한 표정과 함께 올핑크룩을 선보여 색다른 슈트 패션을 완성했네요.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트렌치코트에 브라톱, 데님 팬츠를 착용한 믹스매치룩을 선보이며 아찔한 매력을 뽐낸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우아한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요. 한예슬이 선택한 슈콤마보니 슈즈는 이번 FW시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 될 것 같네요.

이영애 – 구찌

‘산소 같은 그녀’ 배우 이영애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그동안의 모습과 180도 다른 독특한 화보를 선보였네요. 이영애는 구찌의 아이코닉한 승마 세계를 비롯해 과거와 미래를 잇는 100주년의 신화를 표현한 아리아 컬렉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죠. 이영애는 화려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슈트 셋업룩을 선보이는 가 하면, 구찌의 대표적인 로고 플레이 슈트를 착용해 감각적인 뉴트로 룩을 완성했네요. 또 다른 화보에서는 클래식한 더블 재킷에 버뮤다 팬츠 그리고 롱부츠를 선택해 세련된 매력을 뽐냈죠. 마지막으로 깃털 소매 장식이 돋보이는 새빨간 니트로 강렬한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었네요.

한지민 – 올리비아하슬러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한지민이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와 함께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네요. ‘Gallery Days’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드넓은 자연이 돋보이는 갤러리 공간에서 진행되어 여유롭고 럭셔리한 무드를 뽐냈어요. 한지민은 재킷, 니트 셋업, 데님 팬츠, 코트, 후드 카디건 등을 활용해 외출 시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원마일룩은 물론, 꾸안꾸 오피스룩을 뽐냈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