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옷 색조합, 가을 옷 입기 전 확인!

가을 옷 색조합, 실패없는 색상 조합 방법

가을 옷 색조합, 옷 입기전에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가 ‘상하의 컬러조합’이 아닐까해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버건디, 머스타드, 블루는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컬러의 상의에 어울리는
하의 컬러를 추천해볼게요!

가을 옷 색조합 – 01. 화이트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는 어떤 것과도 매치해도 크게 이질감이 없죠. 그래도 최고의 컬러를 뽑자면 베이지와 연청이 흰색과 크게 대비되지 않는 색 조합이랍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는 어떤 것과도 매치해도 크게 이질감이 없죠. 그래도 최고의 컬러조합을 뽑자면 베이지와 연청이 흰색과 크게 대비되지 않는 색 조합이랍니다.

또한 가을이 오면 한번쯤 시도하고 싶은 베이지컬러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원피스와, 미니백, 슈즈만 있다면 더욱 발랄하고 상큼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어요.

가을 옷 색조합 – 02. 그레이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모던한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그레이 또한 어느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매력이 있죠. 그중에서도 진청과 블랙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를 더욱 돋보일 수 있어요
출처: 핀터레스트

모던한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그레이 또한 어느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매력이 있죠. 그중에서도 진청과 블랙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를 더욱 돋보일 수 있어요.

여기에 체크 셔츠를 살짝 더해주면 레이어드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03. 블랙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블랙도 모든 컬러와 안성맞춤이지만 그레이와 톤다운된 베이지의 모노톤의 조화가 시크함을 배로 살려주는 것 같아요.
출처: 핀터레스트

블랙은 누구나 기본적으로 갖고 있고 자주 입는 컬러이죠. 블랙도 모든 컬러와 안성맞춤이지만 그레이와 블랙의 모노톤의 조화가 시크함을 배로 살려주는 것 같아요.

또한 댄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맨투맨에 체크 슬랙스를 더해주고 액세서리로 클래식의 균형을 맞춘 룩에 도전해보세요.

03. 버건디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버건디는 우아함과 성숙한 이미지를 동시에 풍겨내니까요.
출처: 핀터레스트

가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컬러는 바로 버건디죠. 우아함과 성숙한 이미지를 동시에 풍겨내니까요. 버건디에는 연청과 베이지를 매치해주면 좋아요.

05. 머스터드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컬러

머스터드 컬러는 따듯한 느낌이 가장 묻어나는 컬러에요. 이에 어울리는 컬러는 연청과 블랙! 캐주얼스타일링을 할 때에는 연청
출처: 핀터레스트

머스터드 컬러는 따듯한 느낌이 가장 묻어나는 컬러에요. 이에 어울리는 컬러는 연청과 블랙! 캐주얼스타일링을 할 때에는 연청을, 페미닌하고 클래식한 룩을 선보일 때는 블랙과 매치해보세요.

06. 블루 상의와 어울리는 하의 컬러

출처: 핀터레스트

청량미를 가득 담고있는 블루 컬러는 꼭 여름 뿐만아닌 사계절 내내 찾게되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진청컬러와 블랙의 어두운 컬러를 조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느껴보세요.

▶ 가을옷에 잘 어울리는 커브드백 브랜드 보러가기

▶ 한에슬 가을화보 스타일링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가을 옷 색조합, 가을 옷 입기 전 확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