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환절기 코디, 셀럽들이 선택한 환절기 룩은?

여자 환절기 코디, 셀럽들이 선택한 환절기 룩은?

여자 환절기 코디, 애매한 지금같은 날씨덕분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되는 요즘! 이럴 때 참고하기 좋은 환절기 패션이 스타들의 패션이 아닐까해요.

가을마다 사랑받는 트렌치코트부터 재킷,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가을 룩을 선보인 스타들!
올 가을을 트렌디하게 보내고 싶다면 모두 주목해주세요.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릴게요.

여자 환절기 코디 – 01. 차정원 반팔니트

여자 환절기 코디 - 01. 차정원 반팔니트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옷장에 숨겨놨던 니트를 꺼내봐도 좋을 시기! 하지만 환절기인 만큼 반팔 니트를 꺼내주세요. 반팔 니트는 데님이나 슬랙스, 반바지 등 어디에나 활용도가 좋답니다.

차정원은 반팔 니트 코디로 따뜻하면서도 답답해 보이지 않는 룩을 연출했는데요. 만약 더 가볍게 입고 싶다면 니트 베스트를 추천드려요.

여자 환절기 코디 – 02. 트렌치 코트 (고민시 & 기은세)

여자 환절기 코디 - 02. 트렌치 코트 (고민시 & 기은세)
출처: 고민시 / 기은세 인스타그램

가을에 없어서는 안되는 찰떡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역시나 이번 시즌에도 계속되고 있죠. 배우 고민시와 기은세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로 멋스러운 가을룩을 보여줬는데요.

고민시는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코트 차분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기은세는 블랙 컬러의 시크한 트렌치코트로 강렬한 스타일링을 보여줬어요.

03.재킷 (제시카 & 고민시)

(제시카 & 고민시) 가을 데일리룩
출처: 제시카 / 고민시 인스타그램

재킷 또한 가을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죠. 디자인과 스타일에 따라 분위기가 확 바뀔 수 있으니까요.

제시카는 고급스럽고 상큼한 디자인의 블랙 재킷을 입어 공주같은 분위기를 보여줬어요. 배우 고민시는 그레이 재킷에 데님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같은 재킷이라도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 가을에 가지고 있어야하는 것이 재킷이랍니다.

04.윤승아의 스웨트셔츠

윤승아 스웨트셔츠 패션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꾸안꾸 패션의 대표아이템인 스웨트 셔츠는 편안면서도 사랑스럽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데요. 특히 배우 윤승아는 소문난 스웨트셔츠 마니아랍니다.

윤승아 처럼 캐주얼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볼캡이나 캐주얼한 팬츠와 코디해보세요. 또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우면서 트렌디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목걸이나 팔찌등의 액세서리를 를 더해주는 것도 좋답니다. 이때 액세서리는 스웨트 셔츠와 비슷하게 맞춰주면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 가을 여자 데일리룩, 여배우들의 가을패션 보러가기

▶ 가을 옷 뭐입을까? 인싸들이 주목하는 이것!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