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앞머리 잘라볼까! 신흥 앞머리 유발자의 정체

최근 활동하는 여자연예인들에게서 하나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바로 ‘앞머리’ 인데요. 데뷔때부터 앞머리가 없었던 여자연예인들이 다양한 앞머리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여성들의 평생 고민으로 손꼽히는 앞머리 유무인데요. 이번 가을에는 앞머리를 잘라 미모와 동안,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이하이부터 제니까지 신흥 앞머리 유발자로 불리는 그녀들의 앞머리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이하이

AOMG 이적 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하이.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을 비롯해 ‘구원자’, ‘물타기’ 등 퀄리티 높은 수록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죠. 또한 그녀의 달라진 헤어스타일도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바로 풀뱅 앞머리로 고등학생 같은 동안 외모를 선보였기 때문이죠. 일자 뱅 앞머리는 이마가 보이지 않게 앞머리를 빽빽하게 내리는 것인데요. 특유의 레트로 무드가 느껴져 많은 여성들이 시도하고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김고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그녀! 러블리의 의인화 ‘김고은’ 인데요. 최근 동명의 인기웹툰을 드라마화 한 유미의 세포들에 유미역으로 변신했는데요. 웹툰 주인공 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위해 처피뱅 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죠. 귀여운 일자 단발에 처피뱅 조합은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울 수 있지만, 김고은은 특유의 눈웃음과 해사한 미소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네요! 이마가 좁거나 긴 얼굴형을 가졌다면 처피뱅 앞머리를 시도해보는것도 좋겠어요.

한소희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불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한소희. 그녀가 넷플릭스 마이네임을 통해 복수 액션에 도전합니다. 무려 근육으로만 10KG를 증량하며 첫 액션 연기에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또한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어요. 분위기 있는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남심을 사로잡은 그녀가 눈을 가리는 긴 시스루뱅 앞머리로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죠. 

제니

그간 앞머리 없이 이마가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왔던 블랙핑크 ‘제니’가 시스루뱅 앞머리로 변신해 전세계를 사로잡았어요. 흑발 헤어스타일에 시스루 뱅으로 특유의 귀여운 외모를 뽐낸 모습인데요. 연핑크 크롭톱을 착용해 하이틴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시스루 뱅 앞머리에 높이 묶어올린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네요. 앞머리가 없어도, 있어도 언제나 예쁜 제니지만, 이번에 선보인 시스루뱅 앞머리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 시켜주는 것 같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