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 입기 좋은 패턴 가디건

안녕하세요~ 일상화보 MD 클레어입니다.

요즘같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가디건, 그 중 패턴 가디건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다이아 패턴 가디건

여성 다이아 가디건
@일상화보 조애니 숏 가디건

:: 조애니 숏가디건 (ilsanghabo.com)

숏한 길이감의 포근한 느낌이 드는 다이아 패턴이 주를 이루는 숏 가디건입니다. 손으로 만져봤을 때 부들부들한 느낌이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차분한 컬러감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크롭한 길이감으로 예쁘게 딱 떨어져서 간절기에 입기 좋은 가디건으로 첫번째로 추천드립니다.

베이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한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55입는 분들 기준으로 편안하고 여유있는 핏입니다.






여자 다이아 가디건
@일상화보 드마르 가디건

:: 드마르 배색 니트 가디건 (ilsanghabo.com)

화려한 다이아 패턴에 배색 라인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된 드마르 가디건입니다. 조애니보다 살짝 더 여유있는 핏이에요. 배색 라인 컬러와 맞는 이너 티셔츠를 입으면 한결 더 스타일리시해지는 마법같은 가디건입니다.

베이지, 블랙 두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역시 한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2. 헤링본 패턴 가디건

여성 헤링본 가디건
@일상화보 셀로 가디건

:: 셀로 브이넥 가디건 (ilsanghabo.com)

패턴하면 헤링본이 빠질 수가 없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패턴 중 단연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유있는 넉넉한 핏과 브이넥 디자인으로 훨씬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셀로 가디건입니다. 티셔츠에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포인트가 되며, 체형까지 커버해 주는 셀로 가디건입니다. 셀로 가디건 역시 부들부들한 기분 좋은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브라운, 블랙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구요.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누구든 편안하게 착용하세요:)




여자 헤링본 가디건
@일상화보 리케 가디건

:: 리케 브이넥 가디건 (ilsanghabo.com)

또 하나의 헤링본 패턴 가디건인 리케 가디건입니다. 셀로와는 다르게 눈에 띄는 컬러로 배색이 되어 있습니다. 셀로가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이라면 리케는 경쾌하고 즐거운 느낌으로 볼 수 있어요. 베이직한 길이감으로 이너 나시를 입어주고 리케 가디건 하나만 입어도 정말 예뻐요!

블랙, 옐로우,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진행했으나, 현재는 블랙과 옐로우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free 사이즈로 55~66 입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3. 체크 패턴 가디건

여성 체크 가디건
@일상화보 버츄 가디건

:: 버츄 컬러풀 브이넥 가디건 (ilsanghabo.com)

간절기에 입기 좋은 또 다른 패턴은 체크 패턴입니다. 체크 패턴은 기본 중의 기본이죠. 버츄 가디건은 봄, 가을에 모두 착용하기 좋은 컬러감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에요! 은근히 봄, 가을로 나뉘는 컬러감이 있긴 하잖아요. 하지만 버츄는 모두 잇츠 오케이!

옐로우, 블루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구요. 넉넉한 free 사이즈라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여자 체크 가디건
@일상화보 프로이드 체크 가디건

:: 프로이드 체크 가디건 (ilsanghabo.com)

간절기에 데일리로 입기 정말 좋은 또 또 또 하나의 가디건이에요! 버츄와 비슷한 패턴이지만 좀 더 다운된 컬러감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이 강한 아이템입니다. 데님이나 스커트, 슬랙스 심지어 트레이닝까지도 잘 어울리는 프로이드 가디건입니다.

퍼플,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구요. free 사이즈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살 일상화보 쇼핑몰의 가디건 상품 중 간절기에 입기 좋은 패턴 가디건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체크 패턴 가디건 뿐만 아니라 예쁜 여성여성한 느낌의 가디건도 많이 있으니 많은 구경 부탁 드려요!


일상화보의 다양한 제품을 더 구경하고 싶다면
:: 일상화보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ilsanghabo.com) ::
로 방문 부탁드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Clair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