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각질관리, 피부타입별 각질제거 제품은?

얼굴 각질관리, 피부타입별 각질제거 제품은?

얼굴 각질관리, 건성, 지성, 복합성 그리고 민감성 등 피부 컨디션에 따라서 좋은 효과를 내는 각질케어 제품이 따로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피부에 딱 맞는 각질 제거제를 추천드려볼게요! 올 가을겨울 각질이 고민이시라면 주목해주세요.

얼굴 각질관리 – 01. 건성 피부 각질관리

CNP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CNP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세안만해도 얼굴이 심하게 땅기는 건성피부는 각질을 과하게 제거하면 피부 본연의 보습막까지 파괴되어 질 수 있어서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고 더욱 건조해질 수 있어요.

때문에 건성피부는 각질 제거 기능이 있는 순한 세안제를 활용해 부드럽게 제거하고, 바로 수분을 채워주는 케어가 중요해요. 수분감이 많은 필링 패드도 피부 자극이 적어서 좋답니다.

CNP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은 PHA 성분을 함유하여 물리적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줘요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는 스킨케어 시작 전에 각질을 정돈하여 효과적인 스킨케어의 베이스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랍니다.

얼굴 각질관리 – 02. 지성 피부 각질관리

얼굴 각질관리 빌리프 마일드 앤 이펙티브 페이셜 스크럽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마스크 팩
빌리프 마일드 앤 이펙티브 페이셜 스크럽 /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마스크 팩

피지 분비가 왕성한 지성 피부의 경우 각질과 피지가 엉켜있어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보다는 각질층이 두꺼운데요. 때문에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 타입의 각질 제거제가 맞아요.

굵은 입자를 피부에 문지르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 바르면, 과도한 피지를 흡착하면서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준답니다.

만약 자극이 걱정된다면 천연성분이 든 제품은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또한 워시오프 팩 타입으로 딥 클렌징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빌리프 마일드 앤 이펙티브 페이셜 스크럽 제품은 천연 스크럽제로 해금사가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목화 유래 섬유질이 노페물 제거를 도와줘요.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마스크 팩은 부드럽게 각질 제거해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줘요.

03. 민감성 피부 각질관리

키엘 밀크 필링 토너
키엘 밀크 필링 토너

작은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고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이라면 매일 사용하는 토너나 에센스, 세럼 타입의 각질제거제를 추천해요.

AHA와 BHA같은 산 성분이 피부 각질을 녹여내는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은편이랍니다. 즉각적인 효과는 어렵지만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고운 피붓결을 갖을 수 있어요.

키엘 밀크 필링 토너 제품은 각질과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인데요. 필링 워터층과 밀키 에센스 층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서 닦아내면 매끈한 피붓결을 만날 수 있어요.

04. 복합성 피부 각질관리

얼굴 각질관리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인텐시브 필링젤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인텐시브 필링젤

복합성 피부는 T존에 피지가 과다 분비돼 각질이 두껍게 쌓이고 수분이 부족해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이죠.
이런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촉촉한 필링젤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거친 알갱이가 들어 있는 스크럽제에 비해서 자극은 적고 효과는 훌륭하답니다.

클라뷰 퓨어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인텐시브 필링젤은 수분을 머금은 자연유래 성분인 셀룰로오스가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깨끗하게 저게해주고, 녹차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에요.

▶ 바디크림 추천, 운동별로 바르면 좋은 크림은?

▶ 가을철 피부관리 클렌징이 필수에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얼굴 각질관리, 피부타입별 각질제거 제품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