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선물, 마음을 담은 뷰티템

연말 모임 선물, 마음을 담은 뷰티템

연말 모임 선물,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바뀌면서 사적모임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모처럼 찾아온 모임 약속으로 연말 스케줄이 채워지고 있는 요즘, 오랜만의 모임인 만큼 반가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연말 모임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오시스윙에서 선물하기 좋은 뷰티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연말 모임 선물 – 01. 록시땅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

연말 모임 선물 - 01. 록시땅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
록시땅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

여러명의 친구들을 한 번에 만나는 자리라면 선물 가격을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는 작지만 가성비있는 뷰티템들을 추천해요. 특히 겨울철에 필수아이템인 핸드크림은 여러개 묶어나오는 듀오나 트리오 선물세트가 많답니다.

록시땅의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는 베스트셀러인 핸드크림이 3가지 종류로 구성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에요.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된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싱그러운 향기의 ‘윈터 워크 핸드 크림’. 달콤한 파우더향의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연말 모임 선물 – 02. AHC ‘H 멜라루트 앰플’

연말 모임 선물 - 02. AHC 'H 멜라루트 앰플'
AHC ‘H 멜라루트 앰플’

피부에 광채는 사라지고, 칙칙하고 생기없는 피부때문에 고민이 있는 친구에게는 센스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물해보세요.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피부에 빛을 불어넣어주는 광채 톤업 앰플이랍니다. 앰플하나로 기미와 잡티, 광채까지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만능제품이에요.

모공의 1/235 사이즈의 입자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히 흡수되고, 사용 3일부터 뛰어난 기미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03.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세노비스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겨울을 맞아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친구가 되는 것도 좋아요. 요즘 인기 있는 ‘먹는 화장품’의 대표적인 성분의 콜라겐, 히알루론산등이 있죠.

세노비스의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은 피부조직 내 수분 항상성을 유지시켜주는 히알루론산 125mg과 단백질에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부원료 콜라겐, 아미노산, 효모추출물까지 고루고루 담겨있는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청포도와 키위맛이 블렌딩 된 드링크 타입으로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어요.

▶ Z세대 트렌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 연말에 선물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어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연말 모임 선물, 마음을 담은 뷰티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