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뭐 입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패션 아이템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흥겨운 캐럴이 들리는 거리를 올해는 걸어볼 수 있을까요?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1년 크리스마스인데요.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계획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홈파티를 계획하는 사람,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 식사를 계획한 사람 등 저마다의 계획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년에 단 한번뿐인 크리스마스를 누구보다 특별하게 완성해줄 크리스마스 패션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극강의 화려함, 레드 아이템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어떤 컬러가 떠오르시나요? 누구나 떠오르는 그 컬러, RED가 떠오르진 않으신가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컬러 레드 아이템으로 과감하면서 화려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레드 컬러는 정열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어, 보기만 해도 기운이 불끈 불끈 나는 것 같은데요? 비에유 바이 브라이드앤유에서 선보인 레드 원피스는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레드 컬러가 특징인데요.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멜리아를 재해석한 드레스로 목과 쇄골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스퀘어넥이 눈길을 끌죠. 풍성한 플레어 라인으로 당신을 크리스마스 공주로 만들어줄거예요. 좀더 캐주얼한 룩을 입고 싶다면, 앤유의 레드 니트를 눈여겨보세요. 울100%로 제작된 부드러운 텍스처로 착용하는것 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테니깐요.

레드 & 그린 체크 패턴

레드 & 그린 컬러가 믹스된 체크 패턴으로 크리스마스 걸로 변신해볼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단숨에 낼 수 있는 타탄 체크 패턴 아이템으로 낭만적인 홀리데이룩을 완성할 수 있죠. 오버듀플레어에서 선보인 체크 니트는 빈티지한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짧은 크롭 기장감으로 하이틴 분위기까지 낼 수 있는 1석 2조 아이템이죠. 모델처럼 데님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펑키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겠어요. 지니킴에서 선보인 메리제인 슈즈는 단숨에 소녀스러운 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데요. 테니스 스커트, 흰 양말과 함께 매치하면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그레이 아이템으로 차분하게!

‘크리스마스’라고 굳이 레드, 체크 아이템을 활용할 이유는 없죠! 가장 심플한 것이 베스트 라는 말이 있듯이,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세련되면서 심플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해보세요. 화이트 프로젝트에서 선보인 그레이 머플러는 가볍게 두르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램스울로 제작해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무심한듯 시크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그레이 코트도 눈길을 끄는데요. 피크드 카라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코트로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높였네요. 레드 아이템을 이너로 착용한 뒤 그레이 코트로 살짝 드레스 다운해주는 것도 좋겠어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