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말 직장인룩 깔끔하고 쉬운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어제와 같이 느껴지던 2021년의 시작이 벌써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오전 기온은 무려 영하 11도까지 떨어지면서 새파란 추위 속에 외출을 삼가하게 되는 시기이지만, 그 와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타일이기 때문에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들고 여러분들 앞에 찾아왔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 없는 남자 연말 직장인룩 코디들을 준비해보았으니, 쌀쌀한 출근길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고민중인 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남자 연말 직장인룩 코디 모음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검정 크롭 슬랙스 + 검정 목폴라 니트 + 카라 퀼팅 자켓 + 검정 더블 코트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는 검정 크롭 슬랙스와 검정 목폴라 니트를 매치 하고 카라 포인트가 있는 퀼팅 자켓을 레이어드 해서 검정 더블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직장인룩 스타일링입니다.

실내 공간에서 아우터를 벗어도 퀼팅 자켓으로 무드를 잃지 않고 검정 코트를 입었을 때 역시 카라 포인트로 다양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룩입니다.


핀터레스트


퀼팅이 레이어드 되어서 보온적으로도 좋고 전체적으로 시크한 느낌을 강하게 줄 수 있는 올블랙 코디라고 생각합니다.



2. 검정 크롭 슬랙스 + 검정 목폴라 니트 + 브라운 터틀넥 집업 + 브라운 체크 코트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는 검정 크롭 슬랙스와 검정 목폴라 니트를 매치 하고 진한 브라운 색상의 터틀넥 집업을 레이어드 해서 마찬가지로 브라운 색상의 체크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직장인룩 스타일링입니다.

이번 겨울,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 하는 아이템인 니트 집업을 레이어드 해줘서 카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고 역시 아우터를 벗었을 때에도 무드를 잃지 않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톤온톤과 블랙 조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들게 하는 색상 조합의 코디입니다.



3. 중청 컷팅 데님 + 검정 목폴라 니트 + 검정 더블 코트



핀터레스트


세 번째 코디는 중청 컷팅 데님과 검정 목폴라 니트를 매치하고 검정 더블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직장인룩 스타일링입니다.

해당 코디는 코트룩에 있어 정석 중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조합인데요. 굉장히 쉬운 코디이면서도 호불호가 전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트 코디가 너무 어려워 머리가 지끈거리는 분이시라면 이런 식으로 간편하게 입어주시면 딱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이너와 아우터가 같은 색상이기 때문에 포인트가 없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위와 같이 머플러로 포인트를 줘서 마무리 해주시면 좋습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연말 데일리룩 심플한 스타일링
남자 겨울 향수 세 가지로 인상 바꿔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