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헤어 액세서리, 패피라면 주목해요!

겨울 헤어 액세서리, 패피라면 주목해요!

겨울 헤어 액세서리, 겨울에는 무심하게 꾸며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꼭 아무렇게나 입은듯한 편안한 스타일에 풍성한 곱창 밴드나 머리띠, 리본핀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꾸안꾸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답니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겨울 액세서리를 알아볼게요.

겨울 헤어 액세서리 – 01.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본핀

출처:핀터레스트

리본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이죠. 6:4로 정갈하게 가르마를 탄 뒤에 한쪽에 살짝 꽂아주면 소녀같은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어요. 또는 포니테일을 한 후에 손바닥 크기의 커다란 리본핀을 더하면 신비로움도 연출할 수 있죠. 반 묶음 후에 고정시켜줘도 우아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답니다.

겨울 헤어 액세서리 – 02. 청순한 분위기의 머리띠

겨울 헤어 액세서리 - 02. 청순한 분위기의 머리띠
출처: 핀터레스트

앞머리가 있어도 없어도 머리 길이가 짧아도, 아무리 화려한 스타일이라고해도 머리띠를 착용하면 차분한 스타일로 변신하게 되죠. 청순하고 가련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인상으로 변화시킬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헤어아이템이지만 가장 묵직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것이 머리띠가 아닐까요?
니트나 패브릭 플라스틱 등 여러가지의 소재가 다양하고, 두께와 넓이도 다양해 선택의 폭까지 넓답니다.

03.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 곱창밴드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 곱창밴드
출처: 핀터레스트

구불구불한 모양이 곱창을 닮았다고 해서 ‘곱창밴드’라고 불리는데요. 프랑스어로는 ‘슈슈’ 영어로는 ‘스크런치’라고 부른답니다. 사실 90년대에 유행하고 모두가 사용할 만큼 인기가 많았었는데, 뉴트로 시대가 열리면서 다시 유행이 시작되고 있죠.

곱창밴드는 헤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손목에 걸어 브레이슬릿처럼도 연출할 수 있어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나 있지의 유나, 레드벨벳의 조이 등 패셔니스타들의 피드 속에서도 곱창밴드를 발견할 수 있으니,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녀들의 sns를 참고해보세요.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출처: 핀터레스트

여기까지 3가지의 겨울 액세서리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개씩은 있으면 여러가지 코디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만약 아직까지 헤어 액세서리를 시도하지 못했던 분들이 많다면, 다양한 연출법을 참고하여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표현해보세요.

나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는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직접 착용본 뒤에 분위기를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답니다! 헤어스타일을 바뀌면 인상이 바뀌듯, 악세사리 종류만 바꿔줘도 인상이 바뀔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에요.

▶ 연말 헤어스타일 어떻게 할까? 클릭!

▶ 헤어 액세서리말고, 헤어케어도 완벽하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겨울 헤어 액세서리, 패피라면 주목해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