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숏패딩 코디 네가지 주목!

안녕하세요. 어느 덧 완전한 한겨울인 1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 코디는 따뜻한 남자 숏패딩 코디입니다.

겨울에 입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우터로 코트, 야상, 패딩 이 세 가지를 꼽아볼 수 있지만, 가장 실용적인 보온성을 자랑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외관을 연출하게끔 만들어주는 남자 숏패딩 코디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 블랙 기본 숏패딩 + 화이트 반폴라 + 와이드 슬랙스 + 커스텀 슈즈



Pinterest


첫 번째 코디는 기본적인 숏패딩을 활용한 남자 숏패딩 코디입니다.

워낙에 기본적인 컬러 조합(블랙 앤 화이트)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가장 적게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연출인데요.

와이드 슬랙스와 깔끔한 반폴라를 매치해줘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으로 어느 상황에서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룩입니다.

남자 숏패딩 코디를 무난하지만 깔끔하게 입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목도리로 포인트를 심어 주어도 아주 좋은 12월 데일리룩입니다.



# 베이지 무스탕 패딩 + 터틀넥 니트 + 크림 팬츠 + 독일군 슈즈



Pinterest


두 번째 코디는 파르티멘토 폴리스 자켓(숏패딩)을 활용한 코디입니다. 역시나 이전부터 제가 강조해온 브라운 톤온톤을 반영시킨 룩인데요.

언뜻 보면 무스탕 같은 디자인이지만 내부에 신슐레이트가 충전되어 있어서 따뜻하면서도 멋스럽게 코디가 가능한 아우터입니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에 맞게 전체적인 톤을 맞춰주었기에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룩이 연출된 모습입니다.

겨울 부드러운 남친룩에 어울리는 남자 숏패딩 코디가 아닐까 싶습니다.



# 블랙 오버핏 구스 숏 패딩 + 라운드 니트 + 블랙 조거 팬츠 + 블랙 러닝 슈즈



Pinterest


세 번째 코디는 터틀넥 오버 숏패딩을 활용한 룩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올블랙 남자 숏패딩 코디로 댄디함 보다는 스트릿한 무드의 패딩 코디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남자 숏패딩 코디입니다.

보다 더 트랜디하고 뻔하지 않은 연출이 가능한 이 데일리룩은 다소 칙칙해보이는 올블랙 룩에 목걸이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밸런스가 맞춰진 모습으로 라운드 니트 안에 스트라이프 레이어드를 심어주면 더 완벽한 코디가 완성될 수 있습니다.



# 블랙 기본 숏패딩 + 터틀넥 니트 + 세미 와이드 슬랙스 + 커스텀 슈즈



Pinteres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남자 숏패딩 코디는 첫 번째 코디와 같이 기본 숏패딩을 활용한 룩입니다.

깔끔한 목폴라 니트와 차분하게 떨어지는 와이드 슬랙스로 트랜디함도 갖고 가지만 편한 비즈니스 자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숏패딩 룩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연말 모임으로 옷을 신경 써야 하는데 코트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런식으로 이너를 깔끔하게 매치해서 패딩을 입으신다면 자리를 가리지 않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을 겁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 남자 머플러 코디 방법 쉽게 따라하기!
남자 연말 데이트룩, 두 가지만 참고해보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남자 숏패딩 코디 네가지 주목!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