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남자 헤어스타일 두 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어느 덧 새해의 첫 달도 중반을 넘어가고 있는데요.

작년엔 정말 많은 헤어

스타일이 눈에 보였던 것 같아요.

아이비리그컷이나 리프컷들이 특히 두드려졌는데 짧은 머리와 긴 머리를 대표하던 스타일이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연예인 분들이나 길거리 스타일 좋은 분들을 보면 아이비리그컷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핀터레스트

많은 분들이 새해 들어 이런 고민을 시작하셨을 거에요.

‘아 기존 머리를 좀 바꾸고 싶은데 도대체 무슨 머리를 해야 돼?’

저 역시 작년 짧은 머리도 해보고 긴 머리도 해보면서 ‘잘라야 하나.. 길러야 하나..’ 이런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해를 시작하면서 2022 남자 헤어스타일 변화를 가져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2022 남자 헤어스타일, 지금부터 출발해볼까요?

# 히피 리프펌

핀터레스트

작년 가장 많이 보였던 헤어스타일 중 하나가 바로 리프컷이었어요.

저 역시 리프컷을 자주 했고 실제로 유명 미용실 블로그들을 봐도 리프펌 고객들의 수는 굉장히 많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근데 올해는 변화가 시작 되는 것 같습니다.

리프컷으로 머리를 점점 기르다 보면 ‘점점 안 어울려진다.’ 혹은 ‘너무 여성스러워진다’란 느낌을 받으신 분들이 한 둘이 아닐텐데요.

그래서 추천해드릴 2022 남자 헤어스타일은 바로 히피 리프펌입니다.

핀터레스트 (기존 리프펌)

기존의 리프펌은 흐르는 느낌으로 더 부드러운 무드가 강했다면 히피 리프펌은 히피펌과 스왈로펌을 더 응용함으로써 시선 분산 디자인이 많이 들어간 펌이에요.

이러한 히피 리프펌은 특히 각진 얼굴형을 가진 분들께 더욱 더 잘 어울리면서 힙한 느낌이 물씬 살아나게 만들어 준답니다.

기존 리프컷을 기르시는 분들 중에서 잘 안 어울린다 하는 분들은 이런 느낌으로 히피 리프펌 스타일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

티모시 샬라메라던지 디켄 블루맨 배우가 이 스타일을 많이 보여주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셀럽으로는 대표적으로 방탄소년단 정국 님께서 많이 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퇴폐미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강하게 들게 하는 2022 남자 헤어스타일이에요.

# 플랫컷

핀터레스트

플랫컷이란 어떤 스타일을 말할까요?

바로 아이비리그에서 변형된 헤어스타일로 보다 내추럴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즉, 기존 아이비리그컷이 조금 더 짧고 스포티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이었다면 플랫컷 같은 경우엔 기장감이 조금 더 길어지면서 자연스러워진 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기존 아이비리그컷)

사실 아이비리그컷의 경우 자칫 실패했을 시 너무 과한 느낌이 들어 회장님처럼 올드해 보이는 케이스도 종종 있는데, 플랫컷의 경우 자연스럽게 앞머리가 내려오면서 올드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인상을 전달해주는 게 특징입니다.

핀터레스트

연예인 분들을 보면 정해인 님이나 코드 쿤스트 님이 많이 보여주시는 것 같습니다.

셀럽분들께서도 기존 아이비리그 컷을 했던 분들이 자연스럽게 기르면서 플랫컷으로 업그레이드된 경우도 많은데요.

아이비리그컷의 경우 헤어 라인을 전부 노출하면서 오픈된 머리라면, 플랫컷 스탕리은 헤어 라인의 노출을 보완한 스타일로 아이비리그컷을 하고 싶은데 도전을 못했던 분들께서 2022 남자 헤어스타일로 플랫컷을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핀터레스트

래퍼 겸 프로듀서 그레이 님도 이런 헤어스타일을 내비치시는데 굉장히 멋있고 세련됐더라구요.

스트릿한 룩에도 잘 어울리고 댄디한 룩, 캐주얼한 룩 등 다양하게 어울리기 때문에 범용성이 넓은 헤어스타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플랫컷 스타일의 경우 각진 얼굴형을 가진 분들보다는 둥근 얼굴형을 가진 분들께 추천드리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남자 신년 코디 모음 쉽게 따라해보자!
새해 남자 관리 방법 무엇이 우선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2022 남자 헤어스타일 두 가지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