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입기 좋은 조끼 스타일링 best

보온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얇은 옷을 여러 겹 껴입는 것이죠! 실내와 실외의 온도가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겨울철에는 레이어드 패션이 필수입니다. 옷 잘 입는 사람들의 공통점을 꼽자면, 돌려입기에 센스를 발휘한다는 점인데요. 너무 기본 아이템만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밋밋한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이 아이템으로 단번에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뽐내는 데요. 바로 조끼입니다. 셔츠 위에 혹은 코트 안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조끼 스타일링을 오시스윙에서 소개할게요.

패딩조끼

다양한 조끼 중 패딩 조끼를 빼놓을 수 없죠! 겨울에 되면 어깨, 배가 차거나 시린 분이 많은데요. 몸통이 따뜻해야 한기를 물리칠 수 있는 법이죠? 도톰한 패딩조끼로 포근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아이린, 아이비 처럼 보온효과가 큰 푸퍼 패딩 조끼를 선택해도 좋고, 얇고 가벼운 경량 패딩 조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답니다. 또한 패딩 조끼는 넉넉한 코트나 아우터 안에 입어도 멋스러운데요. 아이린은 패딩 조끼와 후드티의 컬러를 통일시켜 독특한 아웃핏을 완성한 모습이죠? 여기에 프린팅이 돋보이는 팬츠와 귀여운 양갈래 머리로 모델 포스를 풍겼네요. 반면 아이비는 브라운 컬러의 이너에 크롭 패딩 조끼를 선택한 모습! 아이비 역시 프린팅이 돋보이는 팬츠에 나이키 범고래를 착용해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습니다.

니트 조끼

Y2K, 하이틴 룩이 인기를 끌면서 니트 조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니트 조끼는 엄청난 활용도를 갖고 있어요. 면 티셔츠 위에 착용해도 간절기 시즌에 다채롭게 착용이 가능하고, 한겨울에는 이너 그 자체로 활용할 수 있죠. 팔부분이 늘어지거나 보풀이 생기는 니트에 비해 니트조끼는 포근함과 스타일리시함 등 장점만 가져다주는 아이템이기에 더욱 각광받고 있답니다. 보라, 태연은 패턴이 더해진 니트 조끼를 착용한 모습인데요. 보라는 화이트 셔츠에 패턴 니트 조끼를 착용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태연은 올해의 컬러인 베리페리 컬러의 니트 조끼를 선택해 요정 비주얼을 완성했네요.

조끼 플리스

마지막으로 소개할 아이템은 니트 플리스 입니다. 플리스의 보송 보송한 텍스처와 가벼운 무게, 귀여움까지.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조끼 플리스는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증폭시키는데요. 차정원은 골프 패션으로 니트 플리스를 선택해 포근함을 더한 모습이죠? 반면 허영지는 블랙 컬러의 트레이닝 셋업에 니트 플리스를 레이어드해 힙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가벼운 슬리브리스 티셔츠 위에 조끼 플리스를 걸쳐보는 것도 좋겠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One thought on “겨울에 입기 좋은 조끼 스타일링 bes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