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졸업이지만, 선물은 받아야지! 졸업선물 추천

요즘 초,중,고등학교의 졸업식이 한창인데요. 또 곧 있으면 대학교 졸업식도 시작돼죠. 코로나 때문에 예전 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졸업을 맞이한 만큼 선물을 주고 싶은 것이 이모, 삼촌의 마음이죠.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조카의 졸업을 축하해주고 싶은데 요즘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는 선물 고르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죠. 이런 고민을 한방에 타파해 줄 졸업 선물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부터 대학 졸업까지 연령별 맞춤 졸업 선물은 무엇일까요? 조카 마음에 쏙 드는 선물로 1등 이모, 삼촌이 되어보세요!

고등학교 졸업 선물 list

고등학교 졸업은 남다른 의미가 있는데요. 예비 대학생이 받고 싶은 졸업 선물 1순위에 해당하는 노트북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과제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은 대학생 필수품인데요. 휴대가 필수인 만큼 가벼운 무게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디자인 전공이라면 맥북이나 그램을, 그외에 계열이라면 삼성 노트북도 꽤 괜찮은 선택이랍니다. 또한 소녀에서 숙녀가 되는 조카에게 핸드백 선물은 어떤가요. 특히 고등학생때 잘 들지 않는 토트백이나 숄더백, 버킷백을 추천합니다. 가방은 취향이 반영된 제품이기에 같이 매장을 찾아 고르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데요. 또는 W컨셉이나, 29cm등 핫한 브랜드가 모여있는 편집샵에서 골라보는 것도 실패가 없을 듯 하네요! 그 밖에 화장품, 액세서리도 두고두고 사용이 가능한데요. 화장품은 워낙 종류가 다양하니 피부 타입에 맞게 선물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남성의 경우 기초 제품이 좋고, 여성의 경우 립스틱이나 파운데이션을 선물해주는 것이 좋겠죠? 화장품은 톤에 따라 차이가 크니 제품 교환증도 같이 넣어주면 갓벽! 그외에 악세서리의 경우 스타일에 따라, 기분에 따라 활용이 가능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죠. 

대학교 졸업 선물 list

사회로 한걸음 내딛는 시작! 대학교 졸업 선물에는 지갑이 인기를 얻고 있네요. 일반적인 브랜드 보다는 고급 브랜드의 지갑 선물로 사회 진출을 축하해보세요. 취업도 잘되고, 돈도 많이 벌어 부자가 되라는 의미로 말이죠. 지갑은 매일 들고 다니는 필수품이기 떄문에 선물로 주면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좋은 구두는 좋은 곳으로 데려준다는 말이 있듯이 구두 선물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면접때 꼭 필요한 구두로 취뽀 성공을 기원해보는 건 어떨까요. 미래를 응원하는 좋은 선물일 것 같네요. 그외에도 정장, 벨트도 대학교 졸업 선물리스트로 올랐답니다. 대학 졸업 선물의 스테디 셀러라 할 수 있는 정장은 각종 경조사나 중요한 자리에서 꼭 필요하죠. 깔끔한 정장 한벌은 어디에서도 요긴하게 쓰일테니깐요. 가성비 좋은 선물인 벨트는 적당한 각겨으로 좋은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대학교 졸업 선물은 거의 패션 용품에 가까워 조카와 함께 백화점에 방문해보는게 좋겠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