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페리 컬러 코디, 스타들의 코디법과 메이크업까지!

베리 페리 컬러 코디, 스타들의 코디법과 메이크업까지!

베리 페리 컬러 코디, 제비꽃에 가까운 보라 계열의 컬로인 ‘베리 페리’가 패션계를 점령하고 있는 지금! 자칫 잘못 코디하면 촌스러울 수 있지만, 오히려 화사하면서도 화려함을 가미시킨 색채가 데일리룩에도 스며들고 있는 중이에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해내는 ‘베리 페리’ 컬러를 활용한 스타들의 데일리룩을 알아볼게요.

베리 페리 컬러 코디 – 01. 배우 문가영

베리 페리 컬러 코디 - 01. 배우 문가영 버버리
문가영 버버리

문가영은 깔끔하게 묶은 하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코듀로이 카라가 돋보이는 핑크 퀼팅 재킷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베리 페리 컬러인 백을 매치해 더 화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흰색 양말과 검정 로퍼를 레이어드하여 차분함 한 스푼까지 더해줬답니다.

여기서 착용한 의상은 모두 버버리 제품으로, 특히 베리 페리 컬러를 입은 버버리 가방의 이름은 ‘롤라백’이라고해요. 전체적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은 컬러와 크기의 가방으로 키치한 매력을 풍기는 것 같네요.

베리 페리 컬러 코디 – 02. 모델 배윤영

베리 페리 컬러 코디 - 02. 모델 배윤영
모델 배윤영

럭키슈에뜨 화보 속 모델 배윤영은 보라빛이 감도는 하운드투스 패턴과 데님소재가 믹스된 아이템으로 유니크하고 스포티한 룩을 연출했는데요. 여기에 스타킹도 비슷한 컬러로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톤온톤 룩을 보여주고 있죠. 부츠와 귀걸이, 이너는 하얀색으로 매치하여 전체적인 룩의 컬러감을 잡아주는 코디를 완성했어요.

03. 소녀시대 유리 & 배우 김정은

소녀시대 유리 & 배우 김정은
소녀시대 유리 & 배우 김정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유리는 보라색 계열의 볼캡과 브라톱, 퍼 재킷을 매치하였고 그레이 조거팬츠를 더해 키치하면서도 힙한 아우라를 풍기는 ‘베리 페리’룩을 보여줬어요.

또한, 김정은은 베리 페리 컬러의 크롭 가디건에 A라인으로 퍼지는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더 돋보여줬고, 여기에 블랙 앵클부츠로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을 보여줬네요.

04. 한예슬& 블랙핑크 지수

베리 페리 컬러 코디 한예슬& 블랙핑크 지수
한예슬& 블랙핑크 지수

한예슬은 워싱이 들어간 데님에 화이트 크롭톱을 입고, 베리 페리 계열의 가디건과 비슷한 컬러의 가방까지 색감으로 맞추면서 화려한 룩을 표현했어요. 아이메이크업까지 베리 페리 느낌을 물씬담아냈답니다.

마지막으로 블랙핑크 지수는 연보라색 가디건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비슷한 계열의 스몰백을 매치해 큐트한 느낌을 더해주었네요.

05. 베리 페리 플로럴 메이크업

  •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가든 팔레트-스프링 부케’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가든 팔레트-스프링 부케'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가든 팔레트-스프링 부케’

신비로운 비밀 화원에 놓여있는 부케에서 영감을 받아 몽환적이면서도 화사한 9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치크 팔레트에요.

먼저, 아이보리 쉬머 섀도 ‘이노센트’로 베이스를 깔아주고, 포근한 로지 핑크 컬러 ‘로맨스’와 채도 높은 연보라 컬러 ‘프로방스’로 눈 전체를 섬세하게 쓸어주세요.

포인트가 되는 베리 빛 펄 베이스에, 핑크보라 펄이 믹스된 모자이크 글리터 섀도 ‘허밍버드’를 눈두덩이 가운데 톡톡 올려준뒤, 투명한 펄의 글리더 섀도 ‘오간자’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세요.

▶ 2022 트렌드 컬러, 겨울 스타일링 코디

▶ 더 다양한 베리페리 아이템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