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 가방, 스타들의 데일리백 엿보기! 2탄

여자 연예인 가방, 스타들의 데일리백 엿보기! 2탄

여자 연예인 가방, 스타들의 인별을 쭉 돌아보고 있으면 스타가 들고 있는 백이 어디 제품인지 궁금할 때가 정말 많아요. 저가부터 고가까지 스타들의 인별 속 가방 브랜드 정보와 스타일링 방법! 저번 포스팅의 1탄에 이어서 오늘은 2탄을 준비했습니다.

다가오는 봄에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미니백이 더 유행하는 만큼, 옷 좀입는다는 스타들의 sns속 스타일리시한 미니백을 알아보도록할까요?

여자 연예인 가방 – 01. 려원가방

여자 연예인 가방 - 01. 려원가방 카림 라시드 루엘백
카림 라시드 루엘백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여배우 려원! 평소에도 연예계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한 그녀의 사진 속 모습은 청청 스타일에 새하얀 숄더백으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화이트백은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브랜드인 ‘카림 라시드 루엘백’ 제품이랍니다. 카림 라시드 루엘백은 주름진 디테일이 매력적인 가방으로,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가격은 약 25만원 정도랍니다.

여자 연예인 가방 – 02. 려원가방

여자 연예인 가방 - 02. 려원가방 르메르 크루아상백
르메르 크루아상백

두번째 려원가방도 알아볼게요. 일명 크루아상백이라고 불리는 이 가방은 ‘르메르’ 제품이에요. 이 가방을 메고 나혼자 산다 손담비 편에서 나와 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죠.

루메르 크루아상백을 데일리로 착용하고 싶다면 다크한 컬러가 훨씬 나을듯 하죠.
짐이 없거나 자차가 있따면 스몰도 데일리백으로 추천드려요.

03. 블랙핑크 리사

리사 가방 셀린느 아바백
셀린느 아바백

블랭 핑크 리사가 들고있는 블랙컬러의 백! 리사가 들고 있는 이 백은 셀린느의 아바백이에요. 상큼한 컬러의 카디건과 청바지, 운동화 같은 데일리 스타일에도 멋드러지게 어울리죠. 오히려 초승달 모양의 아바백과 함께해서 더 고급스러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셀린느 아바백은 스트랩이 짧아서 라사처럼 손으로 들어도 좋고, 어깨에 걸쳐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답니다.

04. 태연 펜디 바스켓 백

여자 연예인 가방 펜디 바스켓 백
펜디 바스켓 백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운 멤버 태연! 그녀가 든 백은 펜디의 바스켓 백으로 대표적인 백중에 하나이죠. 여츰철에 가볍게 들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평소에 유니크하고 톡톡튀는 패션을 즐겨입는 사람이라면 펜디의 바스켓백으로 서머백을 준비해보세요!

스크래치 걱정없는 pcv소재로 요즘 핫한 네트백의 트렌디함까지 갖췄으며, 장난감 같은 키치한 매력과 블루, 핑크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봄 여름에 더 어울려요.

05. 차장원 가방

조이그라슨의 트라이베카 크로스백
조이그라슨의 트라이베카 크로스백

여자들이 따라하고 싶은 스타들중 상위를 항상 차지하고 있는 배우 차정원은 ‘조이그라슨의 트라이베카 크로스백’을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차정원처럼 숄더백이나 혹은 크로스백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답니다.

라운드 쉐입에 절개를 주어서 입체적인 느낌을 표현했어요. 스트랩의 경우 수작업으로 마무리되어서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겉은 소가죽, 안감은 면트윌로 제작되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 여자 연예인 가방, 스타들의 데일리백 엿보기! 1탄

▶ 더 다양한 여자 스타들의 데일리백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여자 연예인 가방, 스타들의 데일리백 엿보기! 2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