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오일 종류, 봄철 피부관리법 오일 하나면 끝

페이스 오일 종류, 봄철 피부관리법 오일 하나면 끝

페이스 오일 종류, 지금처럼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에 페이스 오일 한 방울의 힘이 큰 시기에요. 거기다 피부를 향기롭게 감싸주는 오일의 향 때문에 더 기분 좋은 피부관리를 할 수 있죠. 오시스윙에서 봄철 피부관리법에 좋은 페이스 오일 종류 소개할게요.

 01. Chanel 윌 드 자스민

페이스 오일 종류 - 01. Chanel 윌 드 자스민

 

Chanel 윌 드 자스민

샤넬의 윌 드 자스민 오일은 1927년 가브리엘 샤넬이 개발한 샤넬 브랜드의 유산으로 불리는 스킨케어 제품을 재해석한 오일이에요. 순수하고 심플한 윌드 자스민 오일은 거의 ㅗ든 성분이 천연 유래 성분이랍니다.

제품 중심부에는 샤넬만의 특별한 원료인 그라스 지방의 자스민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ㅛ.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죠. 때문에 피부에 활력을 가득 담아주며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준답니다.

그날의 기분과 상태에 따라 매일 사용할 수도 있고, 집중적인 트리트먼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오일! 오일 제푸의 감각적인 특징을 좋아한다면 단독으로 사용하고, 피부에 활력이 없다면 세럼 또는 크림을 바르기전에 사용하면 좋답니다. 또한 피부에 광채를 더욱 부여하고 싶다면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해보세요.

02.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나이트타임 오일

페이스 오일 종류 - 02.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나이트타임 오일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나이트타임 오일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나이트타임 오일은 비아 성분과 쎌루라 콤플렉스가 피부의 탄력과 밝은 생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레티놀 성분이 주름 개선 효과를 도와준답니다. 사용방법은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되는데요.

매일 밤 클렌징, 토닝 후 그리고 로션이나 세럼 눈가 트리트먼트 후 발라주면되는데요. 드로퍼로 손바닥에 두 방울에서 네 방울 정도를 떨어뜨려 양손으로 부드럽게 비벼준 후 손을 펴영하게 하여 눈썹사이부터 이마까지 끌어올리듯 발라주세요. 피부에 잘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를 해주면 좋답니다.

03. Fresh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페이스 오일 종류 -03. Fresh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Fresh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Fresh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은 6가지 진귀한 오일을 수작업으로 혼합하여 더욱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강력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고농축 리퀴드 트리트먼트 제품이에요.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답니다. 지성 피부를 포함하여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지만 건성, 중성 및 복합성 피부 타입에게 가장 잘 맞는 텍스처로 되어 있어요.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이 오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고귀한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줘요. 깨끗하게 세안한 후, 1-2 방울을 얼굴과 눈가에 묻혀 가볍게 마사지하듯 발라 주세요. 크림에 섞어 사용하거나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한 번 더 레이어링하면 더욱 촉촉하답니다.

04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은 끌레드뽀 보떼의 독자적인 스킨 케어 기술로 개발된 멀티 리페어 오일은 가벼운 텍스쳐와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해주는데요.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결을 개선해주고,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일이에요.

피부의 건조함을 줄여주고, 탄력있고 윤기있는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멀티 리페어 오일이랍니다. 얼굴을 포함한 전신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하며, 공정무역향료를 채용한 ‘플로럴 그린 향’은 작약과 스타 오브 마다가스카르 오키드, 로즈 향 등이 어우러저 고급스럽고 우아한 뷰티 트리트먼트 경험을 느끼게 해주죠. 스킨케어 어느 단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요.

▶ 환절기피부관리, 어떤 화장품이 좋을까?
▶ 더 다양한 페이스 오일 알아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페이스 오일 종류, 봄철 피부관리법 오일 하나면 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