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호 방법, 뜨거운 열로 부터 피부를 지키자!

피부 보호 방법, 뜨거운 열로 부터 피부를 지키자!

피부 보호 방법, 여름에는 피부에 급격히 열이올라 스트레스를 받는 계절이죠. 그만큼 자외선이 강해 그에 따른 피부 손상이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고, 민감하게 만드는데요. 이럴 때는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는 쿨링템이 필수에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피부 보호 쿨링 제품을 소개해볼게요.

피부 보호 방법 – 01. 에이솔루션 ‘퀵 진정 아이시 밤’

피부 보호 방법 - 01. 에이솔루션 ‘퀵 진정 아이시 밤’
에이솔루션 ‘퀵 진정 아이시 밤’

에이솔루션 ‘퀵 진정 아이시 밤’은 마스크 착용과 자외선으로 열 스트레스가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쿨링해주는 스틱 타입의 수분 보습밤인데요.

바르는 사람의 피부온도에 따라서 제품이 조금씩 녹아서 수분과 진정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 속으로 전달해준답니다.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민감성 피부 안정성 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어요.

피부 보호 방법 – 02.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피부 보호 방법 - 02.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차가운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오른 열을 잠재워주면서, 충분한 보습을 더해주는 쿨링 마스크 팩이에요. 7.1℃의 피부온도 감소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시트에 특허출원을 받은 알로엑소좀 성분을 담아서 흡수력과 밀착감, 수분감까지 높힌 제품이에요.

알로엑소좀은 생알로에에서 추출된 천연 나노입자로 세포간의 이동이 수월하여 유효성분의 흡수를 극대화시켜준답니다.

거기다 수딩쿨러 특허 성분에 미백효과가 뛰어난 특허성분까지! 기존 제품 대비 1배로 높혔다고해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맑은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03.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달아오른 피부를 급속 진정시켜주는 제품이에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양질의 수분을 피부에 채워준답니다. 블루탄지꽃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어요.

04.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여름에 바르기 좋은 젤 타입의 수분크림입니다. 피부 장벽강화와 진정, 수분, 생기 부여 등을 도와주는데요. 외부자극으로 붉어진 피부에 진정효과가 강하답니다.

9가지 유해 성분을 담지 않은 저자극 크림으로 피부과 테스트는 물론 안자극 대체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을 완료 했어요.

여기까지 여름철 뜨거운 열로인해 무너져 버린 피부의 열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장벽은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수분과 진정효과까지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제품들을 알아보았어요:) 남은 여름 쿨링 제품으로 피부도 시원하게 만들어주세요!

여름철 피부관리, 빛나는 피부를 위한 6가지 식품!
자외선 차단제 잘 고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피부 보호 방법, 뜨거운 열로 부터 피부를 지키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