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가을룩, 세련미가 넘치는 기은세의 온앤온 스타일링

고급스러운 가을룩, 세련미가 넘치는 기은세의 온앤온 스타일링

고급스러운 가을룩, 제법 쌀쌀해진 지금의 계절, 밖에 나가 하늘만 보고 있어도 괜시리 웃음이 나는 날씨죠. 살랑사랑 바람부는 소리와 그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와 풀, 그래서 그런지 마음도 괜히 시린 것 같아요. 괜히 가을탄다는 말이 나오는게 아닌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그래도 4계절에서 가장 분위기 있고,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날씨라고 생각드는데요. 오시스윙에서 오늘은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기은세의 온앤온 브랜드 화보룩을 살펴보려고해요:)

고급스러운 가을룩-기은세, 온앤온(ON&ON)의 ‘뉴 클래식 룩’

고급스러운 가을룩 - 기은세, 온앤온(ON&ON)
온앤온(ON&ON)

외모부터 서정적이고 고급미가 풍겨저나오는 기은세! 평소에도 세련된 룩, 클래식, 심플 등 모든 옷을 정말 잘 소화해내는 배우 중에 한명인데요. 이번에 기은세는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온앤온(ON&ON)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답니다.

며칠 전 26일 오전에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의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가을 여행 화보에요! 이번 화보에서는 를 테마로 가을 바람이 느껴지는 어느날에, 올드카를 타고 복잡하고 시끄러운 도심을 벗어나서 혼자만의 공간을 찾아가는 기은세의 모습을 그려냈답니다!

한적한 여행지에서 혼자만의 하루를 보내는 그녀의 평온한 시간속에 느껴지는 계절의 정취와 분위기, 그리고 그에 맞는 가을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화보였어요!

기은세, 가을룩 온앤온(ON&ON)의 ‘뉴 클래식 룩’

고급스러운 가을룩 - 기은세, 온앤온(ON&ON)
온앤온(ON&ON)

온앤온(ON&ON) 화보에서 기은세는 22FW 신상 아이템들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뉴 클래식’ 룩을 제안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숏 블레이저 재킷에 스커트를 매치한 셋업 코디부터

필수 아우터인 트렌치코트까지 그녀의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어 세련된 룩을 보여줬어요. 거기다 올드카와 함께 있는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지 않나요?

기은세

모노톤의 브레이저 자켓에 포인트 컬러가있는 이너를 함께 매치하여 새로운 뉴 클래식 룩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이외에도, 빈티지한 컬러와 소재가 눈에띄는 트위트 원피스와, 셔링 디테일이 살아있는 블라우스와 파스텔톤 팬츠를 착용하여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룩도 함께 연출했답니다.

화보 속 기은세가 착용한 온앤온(ON&ON)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을 통해서 선보여질 예정이라고합니다:) 이번 온앤온의 FW 시즌 의상들이 상당히 기대가 되시죠? 기은세의 화보를 통해서 멋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또한 세련미도 더해진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 초가을 스타일링, 긴팔에 반바지 완성 코디!
▶ 온앤온의 뮤즈 가을 기은세의 화보 더 많이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고급스러운 가을룩, 세련미가 넘치는 기은세의 온앤온 스타일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