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어중간하지 않는 여신헤어로!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어중간하지 않는 여신헤어로!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중단발은 일명 거지존이라고도 불리고 있죠? 단발에서 롱헤어로 넘어가는 지루한 과정..하지만! 최근 중단발 길이의 헤어가 여러 스타들의 모습에서 보여지며 거지존이 아닌 여신헤어로 거듭나고 있어요~

어떤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도 어깨선에 부딪혀 뻗치고 지저분한 어중간한 느낌을 이젠 새롭게 변신할 차례! 가을과 만나 더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오늘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릴게요!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 01. 중단발하면 설인아!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 01. 중단발하면 설인아, 여자 중단발, 여자 헤어, 설인아 청바지, 청바지 스타일링
배우 설인아

설인하는 칼단발 부터 중단발, 롱헤어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는 똑 떨어지는 헤어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었다면, 최근 층을 내어 가벼운 텍스처를 살린 헤어로 발랄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층을 많이 내 어깨선 위에서 찰랑거리는 느낌으로 중성적인 스타일은 물론 사랑스러운 룩에도 모두 잘 어울린답니다. 그녀의 헤어와 함께 패션도 참고해봐요!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 02. 원조 중단발 웬디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 02. 원조 중단발 웬디, 여자 중단발, 여자 헤어, 웬디 사복패션
레드벨벳 웬디

그녀는 시스루뱅부터 층을 내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데요! 미용실에서는 이미 ‘웬디컷’으로 유명할 정도로 그녀의 시그니처 헤어에요.

앞에서부터 뒤까지 둥글게 이어지는 헤어에, C컬을 적절히 더해서 상큼하면서도 단정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여기에 밝은 브라운 톤으로 염색하여 가을과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03. 법대로사랑하라 이세영

법대로사랑하라 이세영 패션, 여자 중단발, 여자 헤어, 이세영 스타일,
배우 이세영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로 돌아온 배우 이세영! 드라마속에서 쿨한 이미지와 어울리게 어깨를 살짝 넘긴 레이어드 헤어를 연출하여 강단 있는 변호사의 캐릭터와 정말 잘어울리는 것을 볼수있는데요.

단정한 C컬이 아닌, 자유분방한 컬과 밝은 헤어톤으로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패션 변호사의 역할인 만큼 화려한 액세서리와 의상과의 매치도 정말 최고입니다.

04. 소녀시대 태연의 허쉬컷

소녀시대 태연 헤어스타일, 여자 중단발, 여자 헤어, 태연 허쉬컷, 태연 사복패션
소녀시대 태연

태연은 허쉬컷 스타일을 더한 중단발 헤어로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있는데요. 사실 허쉬컷은 정말 ‘거지존’ 으로 많이 불렸었어요. 층을 많이 내 가볍고 뻗치는게 포인트인 허쉬컷은 얼굴라인을 감싸줘서 툭 튀어나온 광대커버에도 좋답니다.
태연은 평범한 밤갈색 헤어톤을 더해 중성적인 매력도 돋보이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4명의 스타들의 ‘중단발 헤어스타일’을 알아보았어요. 지금까지 롱헤어만 고집했다면, 또는 단발에서 중간까지 머리길르는게 힘들었던 분들은 오늘의 스타헤어를 참고하여 자신만의 분위기로 연출해보세요!

▶ 빨리 머리 기르는 법, 건강하게 머리카락 기르는 방법
▶ 2022 유행할 헤어스타일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어중간하지 않는 여신헤어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