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스킨케어 추천, 10월 쌀쌀한 계절 어떤 기초제품을?

가을 스킨케어 추천, 10월 쌀쌀한 계절 어떤 기초제품을?

가을 스킨케어 추천, 쌀쌀한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브랜드에서 신상 기초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신박한 이너뷰티는 물론 독특한 뷰티디바이스 등! 계절이 바뀐만큼 피부관리 방법과 제품들도 바뀌어야 하겠죠?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10월을 맞이하여 출시된 기초화장품 신상품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을 스킨케어 추천 – 01. 랩코스 콜라겐 롤링앰플

가을 스킨케어 추천 - 01. 랩코스 콜라겐 롤링앰플, 팹코스, 가을 앰플, 콜라겐 에센스
랩코스 콜라겐 롤링앰플

롤러볼팁과 괄사를 내장한 신박한 패키지의 앰플이에요. 롤러볼 팁으로 앰플을 마사지하면서 얼굴에 바르고, 이후 괄사로 경락하듯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랍니다.

인체와 유사한 베이비 콜라겐과 프랑스산 콜라겐, 27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리포좀화 한 랩코스만의 독자성분 콜라겐을 담아낸 제품이랍니다.

2중 기능성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개선에 도움을주며, 이외에도 탄력,보습,광채,쿨링 등 56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능을 입증받았다고 해요.

가을 스킨케어 추천 – 02.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패드

가을 스킨케어 추천 - 02.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패드, 차앤박 앰플, 차앰박 앰플 패드, 스킨패드, 차앤박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패드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핵심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꿀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에요.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워 단1회 사용만으로도 맑은 보습감을 부여해준답니다.

또한 베타 글루칸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장벽을 선사하며, 병풀잎 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줘요.

03. 설화수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가을 스킨케어 추천 설화수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설화수 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설화수 황금 비율 공식으로 탄생한 윤조에센스 백자에디션 제품이에요. 원료 선별과 독자적 가봉법, 배합 비율, 제조시간까지 수많은 데이터에 근거하여 설화수가 탄생시킨 제품이랍니다. 설화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한국의 미감을 대표하는 조선 백재와 만나 탄생했어요.

피부자생력과 노화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피부 생태계 지휘 요소를 다스려 피부 근본부터 개선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줘요. 2022년에 새롭게 탄생한 윤조에센스를 만나보세요!

04. 바이 위시트렌드세라베리어 수딩 앰플

바이 위시트렌드세라베리어 수딩 앰플, 가을 앰플, 민감성 피부 앰플
바이 위시트렌드세라베리어 수딩 앰플

일차자극 테스트 완료, 민감성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완료,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완료, 화학적 자극에 의한 손상된 피부 진정 효능평가 완료까지.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포근한 세라베리어 순딩 앰플.

성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앰플로 우유같은 텍스처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메워주며,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게 다독여줘요.

▶ 가을 향수 추천, 한 번 맡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베스트 향수 5종
▶ 가을과 어울리는 스킨 세럼 추천 더 보러가기 클릭

이 컨텐츠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 일상화보(ilsanghabo.com)에서 발행하는 컨텐츠입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가을 스킨케어 추천, 10월 쌀쌀한 계절 어떤 기초제품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