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보습 스킨케어, 푸석한 피부를 지켜주는 뷰티템

겨울 보습 스킨케어, 푸석한 피부를 지켜주는 뷰티템

겨울 보습 스킨케어, 너무 춥고 건조한 날씨에 푸석푸석 해져가는 피부, 갑작스러운 한파와 함께 정말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극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피부 표면이 건조하고 푸석해지면서, 탄력까지 떨어져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답니다.

차가운 바깥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를 피하기 어려운 겨울! 이럴때는 보습과 탄력케어를 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해줘야한답니다.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오늘의 오시스윙 포스팅에 주목하세요!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스킨케어 제품을 알려드릴게요.

겨울 보습 스킨케어 – 01. 리엔케이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겨울 보습 스킨케어 - 01. 리엔케이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피부관리, 겨울 보습관리, 겨울피부관리, 핸드크림추천
리엔케이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겨울에는 손발또한 건조함에 시달려 거칠어지기 때문에 얼굴처럼 관리해줘야해요. 건조한 손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해 영양 공급과 보습 유지를 도와주는 리엔케이의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플라워 가드닝, 프레쉬 시즌, 릴렉싱 가든 등 총 3가지 향으로 핸드케어 주 성분인 야자씨드버터, 쉐어버터, 오메가 콤플렉스와 손톱 강화 성분인 비오틴 등을 함유한 제품이에요.

EWG 그린 성분만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라로, 피부 자극 테스트완료! 19가지 피부 유해 성분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랍니다.

02.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울 보습 스킨케어 - 02.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건조한 피부, 건성피부, 피부관리, 앰플추천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임상실험을 통해 단 5초만에 눈가, 팔자, 이마 주름살은 물론 3녀 ㄴ이상 오래되고 굵게 패인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효과가 확인된 프리미엄 집중 주름 관리 앰플이에요.

핵심성분인 TECA에 주름 사이사이 집중하는 스피큘을 적용한 독점성분을 함유하여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해주고, 피부 속 깊은 흡수를 도와준답니다.

03.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샤워 젤

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샤워 젤, 겨울 피부관리, 건조한 피부, 바디워시 추천, 샤워젤 추천
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샤워 젤

명품 헤어오일 브랜드로 유명한 모로칸오일에서 최근 지중해의 바다와 모래, 바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상핸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NEW 바디컬렉션’ 리뉴얼 출시했어요.

제품은 샤워 젤, 바디로션, 바디 수플레, 바디 버터 그리고 핸드 워시 등 총 5종으로, 이중에서 ‘샤워 젤’은 풍선한 거품이 나는 순한 워시 제품이랍니다.
고농축된 아르간 오일이 바디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피부 탄력 강화를 도와주며, 톤과 부드러움에도 도움을 줘요.

여기까지 3가지의 겨울 보습에 좋은 화장품을 알아보았어요. 건조하면 건조할 수록 더욱 스스로 챙겨야하는 피부! 사용 전 꼭 피부타입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말아주세요!

▶ 겨울 숏패딩 추천, 셀럽들의 겨울 패딩 알아보기
▶ 극건성러 강력추천 앰플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겨울 보습 스킨케어, 푸석한 피부를 지켜주는 뷰티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