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스카프, 오피스룩 코디 방법

금새록 스카프, 오피스룩 활용 방법은?

얼마 전 [ 사랑의 이해 ]가 16화를 마지막으로 종영되었는데 알고 계시나요?
많은 여성들에게 금새록 씨의 스카프, 오피스룩 코디가 정말 인기가 많았는데요. 저도 매번 퇴근 후 꼭 챙겨 보던 드라마였던 만큼, 금새록(박미경) 씨 스카프와 코디에 관심이 정말 많았답니다. 사무직에 다니는 여성이라면 한 번쯤 꼭 입어보고 싶은 스카프, 오피스룩! 사랑의 이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겸!
금새록 스카프,오피스룩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01. 리본

금새록 스타일, 사랑의 이해, 스카프 묶는법, 스카프, 금새록, 출근룩, 오피스룩
사랑의 이해 금새록_아비나펠르 스카프

사랑의 이해 5~6화에 나온 아비나펠르의 “LOng Twilly sillk Scarf – Black/Beige” 제품인데요. 판매 1위를 달성한 제품이라고 해요. 금새록씨는 이 제품을 목에 두 번 정도 감아준 후 리본으로 묶어 마무리해주었는데요.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은행원 유니폼에 스카프 하나만 둘렀을 뿐인데 순간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죠? 너무 튀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스타일리함을 연출할 수 있는 게 바로 스카프의 장점인데요! 해당 제품은 다소 모양이 잘 잡히지 않는 떨어지는 실루엣의 실크가 아니라 도톰한 느낌의 실크를 사용하여 리본으로 묶었을 때에도 모양을 제대로 잡을 수 있어요.

02. 짧은 길이의 리본

금새록 스타일, 사랑의 이해, 스카프 묶는법, 스카프, 금새록, 오피스룩, 츨근룩
사랑의이해 금새록_하임 스카이 블루

똑같이 목에 둘러서 리본으로 묶어 연출한 방법인데요. 같은 방법이지만 리본 끝의 길이를 좀 더 짧게 해서러블리한 느낌을 표현했는데요. 어떤 소재의 스카프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느낌도 정말 다른 것 같죠?

03. 한번 묶어 마무리

금새록 스타일, 사랑의 이해, 스카프 묶는법, 스카프, 금새록, 오피스룩, 출근룩
사랑의 이해 금새록

여러분은 리본을 예쁘게 잘 묶으시나요? 전 솔직히 예쁜 모양의 리본을 묶는게 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스카프를 연출 할 수 있을까 고민한적이 있는데 금새록씨가 사선으로 한번 묶어 정말 간단하게 스카프, 오피스룩을 연출하셨더라고요. 딱 보자마자 아침에 시간 없을 때 금방 하고 나가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리본이 좀 부담스러우시다면 이 스타일을 시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굳이 리본으로 묶거나 모양을 주지 않아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04. 카라 속에 넣어 묶기

금새록 스타일, 사랑의 이해, 스카프 묶는법, 스카프, 금새록, 오피스룩, 출근룩
사랑의 이해 금새록

카라가 있는 상의를 입는 날에 도전해 볼만한 금새록 스카프, 오피스룩 코디 방법인데요. 꼭 목에 두르지 않아도 이렇게 카라 안에 스카프를 넣어 캐쥬얼함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05. 다양한 용도로 활용

더글로리 이사라

스카프는 목에 두르는 용도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더글로리에 이사라 역을 맡은 김히어라 배우는 루이비통에서 판매되는 스카프를 탑처럼 활용하여 입고 나와 이슈가 된 적이 있죠. 더불어 숄, 손목, 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세요. 간단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는데, 금새록 스카프, 오피스룩을 살펴보며 스카프 활용법이 정말 다양하다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간단하고 튀지 않아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연기와 역할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코디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금새록씨 스카프, 오피스룩을 살펴보았는데요. 드라마 뿐 아니라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어서 ‘사복장인’이라는 별명이 있더라고요. 금새록의 사복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금새록 사복 패션, 분위기 갑 그녀의 사복 스타일링 탐구

금새록 겨울 코디6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DM

One thought on “금새록 스카프, 오피스룩 코디 방법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