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 4가지, 참고 시 옷장 걱정 NO!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씩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날씨가 진짜 찾아왔을 때 당황하지 않고 코디를 꾸미실 수 있게끔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 4가지’를 준비해봤는데요.

지금 당장 입기는 좀 추운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봄 코디엔 분명 큰 도움이 될 테니까요. 다가오는 봄 코디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 4가지, 시작해볼까요?


1. 블랙 레더 자켓 + 블랙 팬츠



Pinterest

첫 번째 코디는 다가오는 봄에도 핫 할 아우터 레더 자켓을 활용한 코디입니다.

레더 자켓과 팬츠의 색상을 맞춰주고 그린 색상의 이너로 포인트를 더하여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레더 자켓 코디를 컬러감으로 가볍게 만들어준 모습입니다.

팬츠에 밑단에도 포인트가 들어가 전체적으로 심심하지 않은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이 완성되었습니다.


2. 브라운 레더 자켓 + 연청 데님



Pinterest

두 번째 코디 역시 레더 자켓을 활용한 코디로, 연청 색상의 워싱 데님을 웨스턴 룩 느낌으로 활용해 코디가 연출된 모습입니다.

올 봄은 넥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이넥 활용이 많을 예정인지라 이를 이너로 적극 활용하여 포인트는 물론 시크한 느낌까지 더한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이 완성되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브이넥 이너는 당장 다가오는 3월부터 자주 사용해보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3. 컬러감 있는 바람막이 + 그레이 스웻 팬



Pinterest



세 번째 코디는 ‘봄’하면 떠오르는 또 하나의 아우터 바람막이를 활용한 코디입니다.

바람막이의 색상에 포인트를 주고 무채색의 이너와 그레이 색상의 스웨트 팬츠를 매치하여 상의에 포인트를 주는 꾸안꾸 코디가 연출된 모습입니다.

개강하고 나면 20대분들이 가볍게 입기 좋은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입니다.


4. 블랙 집업 가디건 + 그레이 와이드 슬랙스



Pinterest



이 코디 역시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집업 가디건을 활용한 미니멀 코디입니다.

평소 컬러 매치가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봄에 블랙과 그레이를 활용해서 무채색의 코디를 연출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색상은 기본일지라도 아우터의 재질감과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더할 수 있기에 심심하지 않은 룩 연출이 가능한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입니다.



남자 모닝 루틴 사소하지만 철저하게 – 1편
남자 모닝 루틴 사소하지만 철저하게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3 thoughts on “남자 봄 데일리 코디룩 4가지, 참고 시 옷장 걱정 NO!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