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임지연 패션_겨울 쿨, 브라이톤 박연진 코디 파헤치기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겨울 쿨 브라이톤 박연진 코디 파헤치기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현재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더 글로리 시즌2’ 아마 더 글로리 시즌1을 본 분들이라면 시즌2만을 기다렸다가 벌써 다 보셨을 것 같아요. 특히 악역을 맡은 임지연배우는 연기는 물론이고 입고나오는 패션까지 시선을 끌기 시작했는데요. 겨울 쿨톤 중에서 브라이트톤인 임지연배우님의 더글로리에 나온 패션을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먼저, 겨울 쿨톤 중 브라이트는 어떤 퍼스널 컬러를 갖고 있을까요?

겨울 브라이톤
구글 이미지

겨울 브라이톤 같은 경우에는 블랙, 블루, 네이비, 바이올렛 등 채도와 명도가 높은 컬러나 흰색에 가까운 파스텔톤이 잘 어울리기때문에 화려하게 스타일링을 해도 피부가 또렷한 느낌을 줄 수있는 컬러랍니다.

1.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 겨울쿨톤 코디

박연진 패션, 더 글로리 임지연 스타일, 임지연 옷, 박연진 옷, 연진아, 겨울쿨톤, 겨울쿹톤 코디, 겨울쿨톤 연예인, 임지연, 여자 고급스러운 코디,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보라색 트위드
출처 – 넷플릭스 더글로리

이 씬은 정말 명장면 중에 명장면이였죠. 시즌1에서 기상캐스터인 수미가 박연지(임지연)에게 대본도 안쓰는 기상캐스터라고 얘기한 장면 중에 하나인데요. 여기서 입고나온 착장은 ‘바이올렛’ 트위드 셋업을 입고나왔어요. 연보라색 자켓의 경우 중채도 정도로 엄청 화사해지진 않지만, 덜 더워보이면서도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준답니다. 살짝 중립적인 쿨톤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요.

2.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 겨울쿨톤 코디

박연진 패션, 더 글로리 임지연 스타일, 임지연 옷, 박연진 옷, 연진아, 겨울쿨톤, 겨울쿹톤 코디, 겨울쿨톤 연예인, 임지연, 여자 고급스러운 코디, 고급스러운 스타일, 딘트
출처 – 넷플릭스 더글로리

기상 캐스터로 활동하는 모습이에요. 노란색 상큼한 트렌치를 입고나와 환한 피부톤과 함께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겨울 브라이트톤이지만, 지금 봄에 입고 싶은 아주 화사한 색감입니다.

박연진 패션, 더 글로리 임지연 스타일, 임지연 옷, 박연진 옷, 연진아, 겨울쿨톤, 겨울쿹톤 코디, 겨울쿨톤 연예인, 임지연, 여자 고급스러운 코디, 고급스러운 스타일, 트렌치코트, 딘트
출처 – 딘트

해당 제품은 ‘딘트’ 쇼핑몰 제품으로 약 20만원 대랍니다. 흔하지 않은 컬러이기 때문에 소장가치 있죠. 트렌치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원피스 처럼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3.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 겨울쿨톤 코디

박연진 패션, 더 글로리 임지연 스타일, 임지연 옷, 박연진 옷, 연진아, 겨울쿨톤, 겨울쿹톤 코디, 겨울쿨톤 연예인, 임지연, 여자 고급스러운 코디, 고급스러운 스타일
출처 – 넷플릭스 더글로리

Line Addition 젠아 셔츠 레이어드 블라우스로 블랙톱을 레이어드 한 것같은 디자인의 셔츠에요. 여기에 진주 목걸이와 드롭 이어링을 함께하여 우아함을 표현했는데요.

블랙 & 화이트 대비감을 확 준 코디랍니다. 특히 블랙&화이트는 대비감(밝기차이,채도차이) 때문에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줄 수가있답니다.

단순하게 블랙/화이트로 구분되는 것이 아닌, 두 색 모두 사용하여 대비감을 살리면서 선명한 쿨톤의 이미지를 주는 것이 중요해요.

3.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 – 겨울쿨톤 코디

박연진 패션, 더 글로리 임지연 스타일, 임지연 옷, 박연진 옷, 연진아, 겨울쿨톤, 겨울쿹톤 코디, 겨울쿨톤 연예인, 임지연, 여자 고급스러운 코디, 고급스러운 스타일
출처 – 넷플릭스 더글로리

사라가 너 남친이야? 라는 명대사를 남긴 장면이죠. 특히 해당 장면에서 입은 쨍한 코발트 블루컬러는 더욱 임현진 배우의 얼굴을 선명하고 환하게 만들어 준것같아요. 이목구비의 장점을 확 살리면서도, 의상의 화려한 쨍한 색감까지 놓치지 않은 룩이네요. 거기다 인물의 서늘함도 함께 강조되어 더욱 시너지 넘친은 느낌을 주었어요. 색감과 명도가 높은 옷의 정석이라고 할까요?

▶ 2023 S/S 패션 트렌드, 올해 다가오는 봄. 이 패션어때?
▶더글로리 박연진(임지연) 베스트 코디 더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더글로리 임지연 패션_겨울 쿨, 브라이톤 박연진 코디 파헤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