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링 브랜드 추천,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4가지

웨딩링 브랜드 추천,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4가

웨딩링 브랜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시스윙입니다. 4월~5월은 특히나 결혼식이 많은 달일 것같은데요. 웨딩 전 준비해야 할 것들은 참 많지만, 그 중에서 예물로 가장 많이 알아보고 찾는 웨딩링! 오늘은 결혼반지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함께 알아보러갈까요?

웨딩링 브랜드 추천- 01. 불가리 비제로원 3밴드

웨딩링 브랜드 추천- 01. 불가리 비제로원 3밴드

웨딩링으로 이미 유명한 불가리의 비제로원 3밴드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해요. 가장자리에는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으로 한층 매력을 더하고, 독특한 나선형 모티브가 시선을 끄는 디자인이랍니다.가격은 300만원 중반대입니다.

웨딩링 브랜드 추천- 02. 까르띠에 LOVE링

웨딩링 브랜드 추천- 02. 까르띠에 LOVE 밴드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까르띠에에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결혼반지는 LOVE웨딩 밴드이죠. 국민 웨딩밴드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죠. 컬러는 옐로우, 핑크, 화이트골드 이렇게 있는데요. 다이아몬드 1개가 박힌 가격으로는 200만원대이며, 가격은 보석의 종류와 개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03.부쉐론 콰트로반지

웨딩링 브랜드 추천- 03.부쉐론 콰트로반지

까르띠에와 마찬가지로 프랑스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에요. 반지나 액세서리 등의 디자인이 독보적이면서 다채롭기 때문에 유명하답니다. 그중에서 콰트로 시리즈가 가장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데요. 위 상품은 콰트로 클래식 제품으로 가격대는 200만원대 후반이랍니다. 콰트로시리즈는 소재에 따라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이에요.

04.쇼메 BEE MY LOVE링

쇼메 BEE MY LOVE링

송혜교 반지로 유명한 쇼메의 BEE MY LOVE 반지입니다. 쇼메 브랜드 역시 프랑스에서 시작한 보석 브랜드인데요. 나폴레옹 왕의 전속 보석상으로 역사가 깊은 브랜드이죠.

황실을 상징하는 꿀벌을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가격대는 캐럿, 스톤의 개수와 중량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은 350만원 대랍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가 하프 파베 세팅된 핑크골드로 허니콤 모티브를 재해석하여 탄생했다고해요.

04.티파니앤코 밀그레인 밴드링 3.5mm

04.티파니앤코 밀그레인 밴드링 3.5mm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웨딩링은 까르띠에와 더불어 국민 밴드라고 불리는 미국을 대표하는 쥬얼리 브랜드인 티파니앤코의 밀그레인이에요. 웨딩밴드 투어할 때 꼭 빼먹지 않고 찾는 브랜드랍니다.

밀그레인의 가운데 링 부분은 플래티늄이며, 그 위아래가 로즈골드와 옐로우골드 2가지가 있답니다. 플래티늄 링에 더해진 섬세하면서도 뚜렷한 테두리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풍겨주네요. 다른 반지와 레이어링해도 무난한 디자인으로 좋은 링이에요. 가격은 180만원 정도랍니다.

여기까지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4가지를 알아보았어요. 올 해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분들은 참고하셔서 취향에 딱 맞는 웨딩밴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올 봄에는 이 네일 어때요?

▶ 까르띠에 여성 & 남성 웨딩밴드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웨딩링 브랜드 추천,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4가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