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자 셔츠 코디, 이렇게 해보자!

여름 여자 셔츠 코디, 이렇게 해보자!

여름 여자 셔츠 코디, 오락가락 하던 날씨가 또 급변한 듯 이제야 말로 정말 더운 여름철이 시작되었네요. 여자 여름 패션으로 여셔츠 코디는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데요! 기장이나 재질에 따라서 다양한 분우이기를 뽐낼 수 있는 멋스러운 아이템이에요.

더운 여름 코디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반팔만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셔츠 또한 반팔 만큼이나 코디하기 쉽고, 오히려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여름 여자 셔츠 코디 – 01. 시티보이룩

오버핏한 하프 셔츠는 편함을 주면서도 멋과 분위기를 더한 매력이 담겨 있기에, 시티보이룩으로 추천드려요. 바지는 위에 색상과 어울리는 무난한 검정색이나, 베이지색 반바지를 추천한답니다.
오버핏한 셔츠와 어울리게 통이 넓거나 달라붙지 않는 바지가 좋아요.

거기에 느낌을 더욱 더해줄 편한 신발이나 가방을 선택하고, 안경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답니다.

여름 여자 셔츠 코디 – 02. 하이틴 스럽게!

여름 여자 셔츠 코디

사진출처 : apparelite

크롭기장의 셔츠를 활용하여 하이틴스러운 분위기도 연출해보세요. 하의는 H라인 스커트 보다는 좀 더 어려보일 수 있는 A라인의 스커트나, 테니스 치마 같은 플리츠 스커트를 추천해요.

또한 머리에 베레모 같은 귀여운 모자를 착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고, 두꺼운 머리티를 활용하는 것도 좀 더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긴 양말을 신어서 더 분위기를 낼 수 있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한다면 짧은 양말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센스있는 코디의 완성!

03. 데님 여름 셔츠 스타일

여름 여자 셔츠 코디

데님 셔츠를 활용한 청청패션 코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청청패션이지만 액세서리나 가방, 신발 등을 활용하여 세련된 이미지로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청청을 활용한 코디이기에 상의와 하의가 데님 재질로 만들어진 옷이라면 기장과 상관없이 코디가 가능해요.

촌스러운 느낌을 없애주기 위해서는 시계나 벨트를 착용해주어 포인트를 주는것도 방법. 가방은 코디와 어울리는 색상의 편한 가방을 선택하고, 운동화나 단화를 추천한답니다. 또는 여름이니 샌들도 괜찮아요!

여기까지 3가지의 여름 셔츠를 활용한 코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무수히 많은 여름 셔츠 스타일링 방법이 많아요! 셔츠 코디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히려 셔츠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110% 아이템이랍니다!

다양한 셔츠 코디방법을 활용하여, 더운 여름날에 멋스러운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 여름 바람막이 스타일 보러가기 클릭!
▶ 여자 여름 옷 스타일링 모음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4 thoughts on “여름 여자 셔츠 코디, 이렇게 해보자!

댓글 남기기